광교수제버거 보스턴수제버거 가격,메뉴판보기 솔직한맛평가
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광교수제버거 보스턴수제버거 가격,메뉴판보기 솔직한맛평가

광교갤러리아맞은편 중흥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는 보스턴수제버거

광교 수제버거집에 다녀왔다 총총총...

 

 

보스턴치즈버거 단품가격 6500원 세트는 9500원

보스턴수제버거에서 제일 기본버거에요 

 

 

베이컨치즈버거 단품7900원 세트 10900원

 

 

스위스치즈+치즈버거 

더블치즈버거네요 ㅎㅎ

단품7500원 세트10500원

 

 

매콤한맛의 핫스파이시버거 7900원

세트는 10900원

 

 

아보카도치즈버거 8500원

세트는 11500원

 

 

 

요것은 기본버거 보스턴치즈버거 내용물 움짝사진 

치그 사르르 녹은거 보소 패티와 빵에 촉촉하게 묻어져서 먹을때 치즈풍미가 가득

 

 

버거 받았을때 딱보이는 내용물

진짜 실하다 실해

한잎에 다 베어물기 힘들정도로 높아용

 

 

이것은 아보카도 치즈버거 아보카도가 얇게 잘 썰어져서 들어있어요

아보카도 반갈라서 반만 들어간것 같아요

 

 

양파가 생각보다 두툼해서 좋았어요 양파맛이 은근 강하다고 해야 하나? 전좋았어요

삼겹살에 마늘구워먹지 않으면 아쉬운느낌 이라고 비유하고 싶어요 

 

 

확실히 수제버거에 아보카도 보이는게 비쥬얼도 이쁘고 색깔도 이쁜것 같아요

 

 

빵빵한 햄버거

 

나이프로 잘라서 나눠먹는건 비추에요

완전 내용물 떨어지고 난리난리가 

버거를 종이에 감싸주는 이유가 있어요 ㅎㅎ 

다 흩어지는 야채들 

 

 

수제버거집에서 단품햄버거3개시킨 나란사람

탄산 음료등 액상과당을 안좋아해요

밥먹을때도 물안먹고 음식먹을때 음료랑 먹지않는 스타일이라서 

햄버거만 냠냠

사장님이 물필요하냐고 물어보실정도 ㅎㅎ

 

 

매장에 테이블도 8개이상 넉넉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저녁에 맥주한잔에 버거도 나쁘지 않은 조합같아요

 

 

 

 

 

보스턴버거 광교점 메뉴판이에요

단체주문도 가능하네요

버거종류도 다양하고 사이드메뉴도 어니언링 감자튀김 나쵸등

버거안에 추가가능한 메뉴들도 있어서 취향에 따라서 토핑추가도 가능하네요

 

 

오픈은 10시반부터 9시까지

광교에서 배달앱으로 인기가 많은데

겨울철에는 날씨가 추워서 버거가식어서 배달되다보니 그점이 아쉽다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보스턴버거에서 수제버거맛을 알아버렸어요

사실 피자 햄버거 치킨중에 치킨이 먼저고 햄버거는 단체로 누가 주문해줄때 먹는 그런 음식중에 하나였는데

수제버거는 확실이 다르더라구요 오늘은 엄마에게 맛보여주려고 방문한 3번째 먹은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