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가니탕가격 한우도가니탕 선지해장국택배 진한곰탕 곰탕창업
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도가니탕가격 한우도가니탕 선지해장국택배 진한곰탕 곰탕창업

 

권선구에 있는 아리랑도가니탕집이다
권선시장은 처음인데 시장이 깔끔하고 천장이 깔끔하게 그늘처리되어있어서 비가 엄청오는날이었는데  깔끔하게 움직일수 있었다

도가니전골은  할머니네가서 끓여준 곰탕 어렸을때 먹은적후로  직접와서 먹는건 처음이다
순대국.갈비탕같은건 잘접해도 곰탕은 진짜오랫만

밑반찬은  곰탕에  밥말아서 곁들이기좋은 깍두기와 맛있어 보이는 김치로 구성되어 있다

곰탕 고기에 찍어먹을 간장겨자소스

도가니탕이 진짜 큼직하게  엄청들었다
탕말고 전골로 주문해서 전골스타일로 나왔다
계속 끓여서 먹는중

고기가 알이커서 잘라서 계속 먹는중

찐득찐득한 그맛이 곰탕고기의 매력?
이에 달라붙는 느글그글한 그고기맛이다

간장소스에 찍어먹는게 제일맛있다

왕건이 고기들이 가득가득

깍두기도 맛있었고 배추김치도 맛있었다
도가니탕 귀한음식인데 몸보신했다

함포고복은
동탄1에 위치하고 있는 차없으면 못가는 곳이다
전용주차장이 있어
회식.외식장소로 찾아가면 좋다

고기먹으러 온게아니고  점심시간에 식사류 먹으러 방문한거라 밑반찬은  탕에 어울리는  김치류와 오징어젓갈  매콤한것들 위주로
그중에  소시지볶음이 있었다ㅎ

곰탕에들어있는 고기 찍어먹을 겨자소스 준비

육회도 주문했다
육회는 아빠가좋아함
아빠가 다 먹었다  시식 일도안함ㅋ

 

우거지가 많아서  고기집에서 끓이는 국은 고기가많아 좋다

식사류에서 선택할수있는 도가니탕,육회비빔밥,곰탕,해장국, 차돌된장찌개

한우양선지해장국 10.000원

선지오랫만
선지가 들어있는  양선지 해장국이다
건더기가 가득해서좋았다

한우맑은곰탕 12.000원

맑은곰탕비쥬얼
안에 당면도 들어있는데
당면량이 아쉬웠다

쫄깃한 껍질살이 느글하게 만든다

밥말아서  밥알에  국물이 베이게  
여름이지만 뜨끈한국밥 한그릇 때리면 속이 너무 든든하다

고기많이들어서 돈아깝지 않은 12000원 곰탕이다

깍두기도 나쁘지 않았지만 김치가 더 맛있었던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