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마카오 자이언트 판다 파빌리온 후기, 레시 레서 판다까지, 팬더 굿즈 인형 머리띠 에버랜드 판다월드 푸바오 말고 마바오
본문 바로가기

장소

중국 마카오 자이언트 판다 파빌리온 후기, 레시 레서 판다까지, 팬더 굿즈 인형 머리띠 에버랜드 판다월드 푸바오 말고 마바오

우리나라에 푸바오가 있다면 마카오여행에는 마바오가 존재한다ㅋㅋ

판다앓이중이라면 마카오여행에서 입장료가 무료인 자이언트 판다 구경은 필수코스

마카오는 도시가 넓지않아서  버스타고  30이면 왠만하면 다간다

10시부터 오픈
17시 문닫음
오후에 가면 판다가 잠만자고 있을것 같아서 일부러 오전에 방문했다

판다동물원
설렌다ㅋㅋ 이제 들어가보자구

오전 오후 나뉘어서 관라이 가능한것 같다

이제 판다가 보이겠지 두근

판다집 발견!!
근데 안보여
벤치에 목꺾에서 자고 있는 판다한마리

마카오에는 판다가 4마리 있다

이름도 웃기다 ㅎ
开开心心  기쁘다기쁘다 뜻
健健康康  건강건강 ㅋㅋ
단순하다

판다가 보이나여

알고보면 보이는 엎드려서 피쏠리게 잠자고있는 판다가 보인다ㅎ
오전에 갔는데 왜자고있니,.
다행히도 좀있다 움직임

요런굿즈를 만들어야지
왜 판다굿즈 다 실물만보 못한거야..

확대컷ㅋㅋ
왜저러구잘까
보기만해도 머리에 피가 쏠린다ㅋ
귀여웡ㅠㅠ

숨쉬니..?

옆집에도 판다한마리가 대나무를 먹고있다

아 귀엽다
근데 확실히 에버랜드 바오가족들이 귀엽다
판다여도 생긴게 확실히 다르게보이는게 있다
애정이 크게 느껴지진 않았던 마카오판다

새끼가 많이 커졌다

자이언트판다

귀가 토끼처럼 쫙 서있다

엉덩이 뒷태 어쩔ㅋㅋ

에버랜드 판다월드 시설이 잘되어 있는줄 알았는데
여기가 판다집도 더크고, 넓고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었다

요렇게 실내방사장에 판다집 두개가 있고

일어나서 기지개 피고, 발 긁는 판다모습ㅋ

진짜 크다커

활동시작
움직임에 따라 나도 따라가게되는 마성의 이끌림

찹찹

야외방사장에도 두곳 판다집이 있다
한곳에 한마리씩 총 4마리다

가까이 다가온다..

엉덩이가 질펀질펀한 판다씨
러바오 아이바보가 관리가 잘되어 있는것 같다

자이언트 판다외에 레서판다 레시판다도 구경이 가능했다

같은 판다계지만 여우같은 느낌?
판다가 최고..

너구리같기도ㅎㅎ

꼬리가 복실복실한게 귀엽네

원숭이랑, 새도 볼수있음

여기는  입장료 없이 다무료다

이쁜 판다 굿즈 물건들을 기대하며 소비하러 들어갔는데
판다만큼 귀엽지 못한 허술한 모양의 판다얼굴들

안이뻐안이뻐
차라리 푸바오인형이 나아

판다 캐릭터디자인이 전혀 마음에 와닿지 않는다

판다머리띠 구매함
우리나라돈으로 5천원정도

판다 새끼때 색깔을  잘표현한것같다
핑크색과 회색의 조화

티셔츠ㅋㅋ

직접 인형솜을 넣어 판다인형을 만들수 있는것 같다

오늘 구매핫 판다 머리띠
쓰면 판다가 참 귀엽다ㅋ

부채는 왜샀지ㅎㅎ

오늘의 점심 오리고기가 곁들여진 중국식 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