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조원동맛집 백세삼계탕 가격메뉴 국물아니고 진한스프 삼계탕
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수원 조원동맛집 백세삼계탕 가격메뉴 국물아니고 진한스프 삼계탕

수원 조원동맛집 백세삼계탕 스프같은 국물 처음먹어보는 삼계탕

수원조원동에 위치하고 있는 백세삼계탕입니다
삼계탕을 받아보면 알수있는 백세삼계탕이 왜 금색으로 되어있는지ㅎㅎ

깔끔한 내부에요 2층으로 되어있으며 건물자체가 다 백세삼계탕이여서 앞에 주차도 가능해요
도로변에 있어서 찾기쉬웠고 종합운동장 전 도로에 있었어요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가능한가봐요
먹고있는데 배달 띵동띵동 소리 많이오더라구요

백세삼계탕 메뉴판입니다 삼계탕말고 닭요리 닭갈비도있었어요

주문을하면 인삼주를 인원수대로 주신답니다
차끌고오셨다면 상대방에게 양보하고
우리는 아빠가 4잔다 마셨음

인삼주도 한병에 8천원에 팔고있어서 맛보라고 주신듯하다

강황가루를 들은 삼계탕이라고 써있었는데 직접받아보니까 카레같은 황금빛의 삼계탕이었다

오동통한 삼계탕

배를 가르니 안에 찹쌀이 가득들었다
인삼,대추등도 보인다

퍽퍽한살은 여전히퍽퍽살이지만 스프같은 국물에 적혀먹으니 촉촉하게 먹을수있었다

찹쌀이 굳어있어서 국물에 말아 같이먹어야한다

받자마자 이런삼계탕은 처음먹어보고 처음봤다
국물있는 뚝배기에 입천장될것같은 삼계탕만먹어봐서 생소했지만 굉장히 보양식 느낌이 들었다

건강해질것같은 스프맛

직화닭갈비 불향이 강해서 만족스러웠다 닭갈비말고도 오징어 마늘등 야채도많이들고 그냥철판닭갈비보닺훨맛있음

밥은 별도다 밥은 강황밥이라서 그냥 쌀밥보다는 좋았다

조원동맛집 백세삼계탕15000원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