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흥덕지구 빵집 바오밥 나무과자점 메뉴 가격 모두보기
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용인 흥덕지구 빵집 바오밥 나무과자점 메뉴 가격 모두보기

용인 흥덕지구 초창기때부터 유지하고있는 동네 제과점
바오밥나무과자점이다

동네빵집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체인점을 많이 가지고있다는걸 오늘 깨달았다

수제 쿠키들부터 수제초콜렛까지 없는게 종류가 다양하다

마카롱도있고 롤케이크 파운드 종류도 많았다

마카롱은 뚱카롱을 좋아하는편
마카롱 전문점에서만 사먹게 되는 마카롱

근처 제과점이 바오밥나무과자점만 보여서 주변 아파트,빌라사람들이 자주애용하는것같다

프렌차이즈 빵이 지겨울때 생각나는 바오밥나무과자점이다
개인제과점스타일을 맛볼수있는 빵들이 있다

바게트는 진짜빵이라고써있는게 진짜 가짜로 보일만한 비주얼이다

구움과자 종류들도 다양하다

가격대도 나쁘지않다

치즈머핀 하나1500원
초코머핀 1500원
치즈미니머핀 롱링치즈등등

마늘빵3000원
마늘러스크3000원
식빵러스크 좋아하는나
간단하고 심플하지만 맛있다ㅋ

레몬쉬폰 자몽쉬폰등
자몽쉬폰 색상이 오렌지빛나는게 자몽향이 나는지 궁금하다

하나는 부담스러운데 반조각 잘라서 파니까 좋은것 같다

초코파운드 7천원
모카파운드7천원

자색고구마빵 4000원
카페번 2500원

누누냐너 ㅎㅎ 빵이름이 색다르다ㅎ
신제품 누룽지빵도 맛있어보임

영양빵3500원
블루베리카스테라 3500원

양파빵 3500원
갈릭빵 4000원

솜사탕빵? 아이들이 좋아할것같다 5000원
몬가 달것같아서 고르지 않았다

바보밥나무과자점 초창기때 블루베리크림치즈빵 많이 사먹었던것 같다
블루베리크림치즈도 많이 들고 맛있었던 기억이 난다
오늘은 고르지 않았는데 쓰고있는 지금 맛보고싶다

나는 생도넛안에 앙금을 좋아하지않는다
찹쌀도넛 맛집은 구매탄시장안에 찹쌀도넛집이 진짜 존맛이다

케이크도 파리바게트 못지않게 가격,디자인 모두 괜찮아보였다

캐릭터쿠키 1500원
이쁘게 잘만들어져있다
뽀로로 곰돌이 곰돌이푸 헬로키티 호빵맨
귀엽당

수박식빵 5500원
한동안 유행했던적이 있는 수박식빵 여기에도 있다

내가 구입해온빵들
흰색 달걀흰자 쉬폰은 엄마가 항상 고르는 빵

 이렇게 많은 체인점을 가지고 있었다니
흥덕지구 바오밥나무과자점이 2호점이다
그후로 굉장히 많은 지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