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꽃집 수원시청역꽃집 꽃다발 일년열두달
본문 바로가기

장소

인계동꽃집 수원시청역꽃집 꽃다발 일년열두달

인계동꽃집추천 수원시청역에 위치하고있는 꽃집 나혜석거리안에

일년열두달이다

오래전부터 지나가다가 눈여겨본 인계동꽃집 일년열두달입니다

일년열두달 꽃집은 독채에요
하얀색과 오렌지색상이 깔끔하네요

매장에 들어가니까 햇살맛집이더라구요
햇살가득한
여기서 꽃꽃이하면서 여성여성한모습을 상상해봅니다ㅎ

선반에 식물들도 많더라구요
이런식물들은 물도별로 필요없고 잘자란다고 하는데 저한테 딱인것같아요
식물을 잘못키우는데 식물을 집억 많이두면 공기정화에도 좋고 좋긴한것같아요 실천을 못할뿐ㅎ

리본끈모아둔것도 여성여성하네요 꽃집 너무오랫만에 들어와봐서 꽃집온기가 너무좋아요
차분해지는것같고..

저식물이름 스투키아닌가요? 스투키 전자파차단에 좋다고들은것같은데 티비옆에 많이들 두시는듯

신선한 꽃들이 보이네요
핑크핑크한 꽃들에 관심이 가요

사장님이 유명한 전문플로리스트라서 인기가많더라구요
벌써 인계동ㅇㅣ자리에서 4년이 된 일년열두달 입니다

꽃다발을 이쁘게만들어주셨어요
봄을기다리면서 컬러풀한꽃들이 너무이뻐요
진짜오랫만에 꽃다발 들어보네요ㅎ

노란색과 연한핑크 베이지색상이 너무 맘에들어요
향도 향기롭구

일년열두달 꽃다발

포장지도 고급져요 잡는데 묵직한게 바스락 소리도좋음

바람이 많이 부는날이였는데 꽃보호되게 포장해주셨어요
쇼핑백에 넣어주셔서 가지고다니는데도 편리했어요

 목적지까지 가는동안 자꾸만 열어보고싶어지는 꽃다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