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아이리버 미니언즈 무선이어폰 언박싱

러아오 2021. 2. 27. 13:51

아아리버 미니언즈무선이어폰을 뜯어봤어요

아이폰사면서 받은 선물인데 기존에 쓰고있던 무선이어폰이 있어서 반년만에 뜯어보는것 같네요

당근마켓에 팔까하다가 무선이어폰은 갖고있어야지
안그러면 또 구매해야 할것같아서 놔뒀어요

한손에 올라가는 상자사이즈

아이리버 학교다닐때mp3필수 였는데
이제 mp3자체가 필요없죠ㅎ
매일 음악다운받고했던 때가 기억나네요
추억의 아이리버

옆에 정품이라고 쓰여있구요~~

상자를 열어보았습니다
미니언즈 색상과 어울리는 노란색

투명하게 미니언즈모습이 비춰지내요

잘안빠져서 억지로 빼려했더니 찢어졌네요

앙증맞은 미니언즈모양의 무선이어폰

모든게 노랑노랑하네요 선도 노랑색이라 검은줄보다 난듯싶어요

안에 설명서도 들어있어요
우리나라에만 수입되는게 아니더라구요
중국어 일본어 영어 동남아어등 각국언어로 설명이 되어있어요
우리나라어도 있답니다

스티커도 들어있어요
미니언즈무서니어폰 본체에 스티커 붙여줬어요
깔끔한거좋아해서 입하나 붙이고 버렸어요ㅎ

무게도 가벼워요

내돈주고 사질않을듯한 캐릭터 무선이어폰
귀염뽀짝하네요ㅋㅋ
귀여워요ㅎ

뒤에 모라모라 쓰여있고요ㅎ

머리통위에 충전선꼽는 단자가 있어요

열어볼게요
오른쪽 왼쪽 무선이어폰이 들어있어요
오른쪽 왼쪽 위치바꿔서 꽂아도 충전은 되는것 같아요

살짝 몸통이 두툼한가?
이제 선있는 이어폰은 불편해서 못쓰겠어요
무선이어폰은 이제 필수템인것 같아요

 아이리버 미니언즈 무선이어폰 언박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