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수원신동 빵집베이커리 파비노아이 메뉴모두보기

러아오 2021. 3. 2. 00:06

 

파파노아이 신동카페거리에 있는 빵집이에요
노란색을 띄는 파파노아이

카페번 따뜻하게 팔고있어서 맛있을것같아요

다직접 매장에서 만드는 제과같아요
초콜릿도 있네요

포장이 깔끔하게되어 있는것 같아요
초코머핀2600원
우리밀카스테라 한조각 가격 가려짐ㅎ

튀긴 찹쌀꽈배기 찹쌀도넛
찹쌀도넛은 구매탄시장안에 찹쌀도넛 진짜맛있음
찹쌀꽈배기는 매탄동 자미당 존맛탱입니당

담백한빵좋아요
치아바타는 샌드위치해먹기 최고의빵이라서 쫄깃한식감이 너무좋아요

쌀꽈배기에 카스테라가루묻힌거 진짜맛있는데
색깔이 노랑노랑한게 맛있어보여요

소시지들어간야채빵 2000원
뽀드득 롱쏘세지 3900원

어니언브레드
명란브레드
명란들어간빵은 옵스에서 명란바게트밖에 안먹어봤어요
짭쪼름하니 명란과 바게트 조합 좋았어요

우유모닝 쇼콜라크런치 시몬

바질크런치가 파파노아이에서 판매일순위 인가봐요
바질향좋아하는데 맛있을것같아요

요기는 특이한 빵들이 있더라구요

구움과자 우유마들렌도 맛나용
개당2000원 5개로묶어서 파나봐요

솜사탕같은 색감의 머랭쿠기도 보이구요

식빵종류

구움과자들 종류도 많았어요

시나몬크로와상 단아궁댕이
궁댕이처럼 생겼네요 쫄깃한식감일것 같아요

쫀득한고구마빵과 쫀득한감자
모양이 진짜 같아요

쿠키모양도 이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케이크도 종류가 다양했어요
딸기가들어간 케이크들
케이크들은 항상 단면이 궁금해요ㅎ

냉장고코너에는 차가운 생크림들어간 빵들이랑 샌드위치가 있었어요
샌드위치 골라옴

파파노아이에서만 볼수있는 빵종류들이 보였어요
체인점이 지겨워질때쯤 이런 개인빵집 선호합니다

먹고도 갈수있늣 테이블이 있는데 지금은 못사용하게 벽으로 밀어놓았더라구요

개인동네 빵집인줄알았는데 체인점이였어요
몇군데 더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