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젤리 후기

서주 쑥떡젤리,흑임자떡젤리, 곰표젤리먹어보기 칼로리정보

러아오 2021. 3. 5. 22:42

씨유편의점에서 구매한 쑥떡젤리 흑임자떡젤리,곰표젤리

2+1로 교차선택가능했다
곰표젤리는 서주건지 모르겠는데 선택이가능했음

가격은 하나에 1.500원이고
2+1로 구매하면 3,000원이다

쑥떡이랑 흑임자떡맛 젤리는 보자마자 너무 맛이궁금해서 하나만 선택할수가 없었다
쑥 흑임자맛 마카롱이나 케이크 보면 무조건 먹어봄

곰표는 민트젤리가 들어있다고해서 기대했는데
민트가 그 민트초코맛이 아니라 박하맛이었다ㅎㅎ
민초파여서 그맛인줄 알았는데 박하맛으로 완전 입이 하얘진다ㅎㅎ

쑥향 0.05퍼센트로 쑥맛을 낸 쑥떡모양젤리다
씨유편의점 단독상품인지는 모르겠다

칼로리는 한봉지에 135칼로리
당류는 22g이다

흑임자맛 덕후는 흑임자젤리맛이 너무 궁금했다능

흑임자떡모양젤리는 한봉지에135칼로리
당류는22g
쑥떡젤리랑 칼로리 당류가 완전같네

"입속이 상쾌한 에티켓 젤리" 라는 문구는구매할때 눈에 보이지도 않았다
민트젤리라는 말에 민초파는 그민트맛만 생각했다능

세개중에 칼로리가 5칼로리 더 높다
민트맛인데 양이 더많은가;;

절편모양같이생긴 쑥떡젤리모양
손톱만한 크기이다

쑥떡젤리모양이랑 같은 흑임자떡젤리
무늬찍어낸게 완전 절편떡ㅎㅎ

곰표젤리는 밀가루 곰표모양이랑 완전똑같다
그중에 연두색곰이 몇마리 들어있다

귀여운 아기자기한 모양

흑임자떡젤리는 봉지열자마자 흑임자향이 완전 고소하게 코를 찌른다
봉지에 코박고 있는게 먹는것보다 더향이 좋았다능ㅎ

쑥떡젤리도 봉지열고 코를 갖다대니 쑥떡향이 완전 지대루
젤리맛보다 향기가 더맛있었다

첫맛은 쑥떡맛이 나는건가하면서 인삼향같기도하고 아쉽게도 맛있지가 않았다
젤리는 새콤달콤한것만 먹어봐서그런지 아무리좋아하는 쑥향이라도 젤리로는 식감이 별로였다

흑임자젤리는 쑥떡젤리보다는 흑임자맛도 느껴지고 괜찮았는데 맛자체가 새콤달콤한 젤리가 아니라서 호불호가 있을것 같다

쑥떡,흑임자,곰표젤리는 다시는 사먹지 않을생각이다ㅎ
한번 맛본걸로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