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젤리 후기

크라운 쿠크다스 칼로리 리뷰하기

러아오 2021. 3. 10. 18:21

크라운제과 쿠크다스 먹어보기

쿠크다스가 땡기던 어느날
쿠크다스를 구매했다

1+1이라고 써있어서 두개를 구매했다
구매처는 홈플러스(홈플러스 좋아함ㅎ)
행사기간은 언제까지 인지는 자세히 못봤는데
교차구매가 가능해서 맛별로 구매가가능했다

인터넷에 신상과자보니까 쿠크다스 딸기맛이 있는거다
딸기맛 찾으려고 갔는데 안보이니까 그냥쿠크다스라도 먹고있자해서 집어왔다

크라운제과 쿠크다스 커피맛 칼로리는
이게 큰각이라서 낱개로는 계산이 힘드네;;
이 큰각을 다먹으면 대략 1500정도의 칼로리ㅎㅎ


 커피맛이아니라 정확한이름은 쿠크다스비엔나커피

너무급하게 뜯어먹느냐고 이큰각억 몇봉지가 들어있는지 셀수없게 되었다는 슬픈소식., ㅠ

커피먹다보면 오리지널먹고싶고ㅎ
반반씩 파는것도 참좋을법한데 귀찮으시겠죠 크라운제과담당자님ㅎㅎ

쿠크다스 세상부드러운 쿠키과자다
사르르 녹는 과자
아! 일본공항에서 많이들 사오는 그 하늘색 눈꽃과자?
그런느낌의 저렴이버전?
에버랜드에도 쿠크다스느낌나는 쿠키가 있었는데

화이트토르테 밀크크림 빨간상자

쿠크다스도 오랜역사가 있는 과자다
오랫동안 변치않는 사랑받고있는 비스킷

옛날에 비해 짧아진느낌이랄까
내가 성장한것인가?ㅎ
더길게 느껴졌었는데

부드러운 쿠키안에 화이트크림

왜 가운데에 저렇게 초코로 무늬를 새기게 되었을까

잘못만지다간 부러지기 일쑤인 쿠크다스라서 조심히 오픈써있는곳으로 뜯어먹는다

 내가 찾던 쿠크다스 딸기맛은 어디서 구매할수 있는거징
대형마트 홈플러스랑 롯데마트에는 아직안보이네;;
봄이 되면서 핑크빛포장용기에 딸기맛을 출시한 과자들이 많이보인다
이번에 다이제 딸기초코렛과자도 나왔다능
에비씨쿠키 딸기맛등 과자코너가 핑크핑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