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젤리 후기

롯데 빈츠 비스킷반초콜릿반 빈츠과자 칼로리 가격 상세리뷰

러아오 2021. 3. 13. 18:34

롯데과자 빈츠 초코반 비스킷반과자

오늘따라 달달구리 과자가땡겨서 초코과자를 겟했어요
9봉지 들어있는데 천원이에요
이건 대형마트기준 가격이에요

한봉지에 과자한조각45칼로리에요
당류는 한봉에3g이네용

롯데제과에서 나온빈츠에요
오래된과자죠
초코칩쿠키,칙촉이랑 비슷한계열의 초코과자인데
오랫만에 빈츠가 땡겼어요

총9봉지 들어있어요

납작한 초콜릿색상의 상자

유럽풍 하프초콜릿이라고 써있어요
그래서 초콜렛에있는 모양이 유렆풍 그림들인가봐요

빈츠를 뜯어봅니다

낱개과자로 9봉지 포장되어있어요

비스킷반 초콜릿반 과자에요
다이제는 곡물과자라면 이건 그냥 밋밋한 비스킷에 반은 초콜릿으로 덮여있네요

뜯자마자 초콜릿향이 스멀스멀 올라와요

바깥모서리부분초콜릿만 이빨로 똑똑 뜯으니까 비스킷만 벗겨낼수 있을것같았어요ㅎㅎ
하다가 포기

유럽풍 여러가지 모양이 초콜릿에 새겨져있어요

이건 음악연주하는듯한 초콜릿모양이네요

빈폴 브랜드 로고가 생각나는 모양이에요

마차모양도 보이구요

 첼로인가봐요
바깥부분 비스킷이랑 분리하려고 초콜릿 뜯어먹다가 포기 한모습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