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광교빵집 광교아브뉴프랑 베이커리카페 마호가니 메뉴 가격 모두찍어옴

러아오 2021. 3. 14. 21:49

광교중앙역 아브뉴프랑에 위치하고있는 베이커리카페에요

오픈할때부터 눈여겨 봐온 마호가니에요
오픈시기가 코로나때문에 홀영업을 안한기간도 많은 매장이에요

쿠팡이츠에서 주문도 가능한 광교 마호가니에요

붙어있는 테이블에는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가림막있으니까 혼빵하기도 좋더라구요

매장 중앙에서 빵고르기

광교 마호가니 음료메뉴판이에요
아메리카노는 4500원이에요

저는 마호가니 빵종류가 맘에 들더라구요
크기도 크고 기본맛에도 충실하다

파운드빵들이랑 호두파이 쿠키 스콘등 구움과자류는 위에 진열되어 있다

마호가니에서 녹차스콘을 먹어봤는데 진짜 녹차향이 찐하고 달지않아서 좋았다
가격은 4000원인데 크기도 크고
진짜 달지않은 녹차맛
초코맛스콘도 궁금하다ㅎ

딸기누텔라크루아상 5800원
오레오크루아상 비쥬얼이 장난아닌듯ㅎ
오레오가 위에 큼직하게 박혀있고 화이트초콜릿으로 감싸진게 너무 멈음직스럽다ㅎ
누텔라잼 바른 크루아상도 맛이 없을수가 없는조합이다

버터가들어간 크루아상이랑 커스터드크림이 가득찬 크루아상
커스터드크림은 진짜안에 듬뿍들어있다

빨미까레는 비쥬얼이 다른곳에 비해 작고 먹어보고싶게 생기진않았다
크루아상이 전문이라서 그런지 파이반죽으로 만들수있는 패스츄리 빵종류가 다양했다

오랫만에 왔더니 에그타르트가 새로나왔네?
나의 에그타르트 원픽은 아직까지 파리바게트다ㅎ

육쪽마늘빵이랑 먹물크림블이다
오징어먹물빵은 진짜 오징어먹물을 첨가하는걸까
그냥 블랙색소를 넣는게 아닌가싶다

버터풍미 가득한 패스츄리대신 담백한 에그베이컨토스트랑 소시지빵도 보였다

프랑스크루아상 전통적이다
크기도 크고 결도 살아있다

초코크루아상은 겉에만 초콜릿으로 굳어있고
안에는 크림이 없다
녹차크루아상 맛있는데 오늘은 없네

요것두 먹어봄ㅋㅋ
안에 크림이 가득하다
겉에는 빵가루가 붙어있어서 부들부들하다

오늘먹은빵은 딸기생크림크루아상이다
딸기박힌 빵은 역시 먹음직스럽다
옆에있는 루꼴라크루아상샌드위치7000원
비쥬얼이 너무 좋아서 먹어봤는데 노노노
루꼴라의 씁쓸한맛이 빵이랑 너무 안어울렸다

생크림가득들은 식빵도 맛있을것같다
다음에 생크림가득한빵이 땡길때 먹어보고싶은 빵이다

마호가니 브랜드가 도레도레케이크브랜드랑 같은회사였다
도레도레에서 나온 베이커리카페인것 같다

딸기들어간 디저트는 시선부터 가는 비쥬얼이다

케이크쇼케이스에 케이크종류가 다양하게 있었다

마호가니에서 시그니처메뉴가 요 45파이인것같다
딸기맛 블루베리맛 한조각에 8500원인데 크기는 상당하다
친구랑 둘이가서 디저트는 요거하나만시키면 적당할것 같다

홀에서 먹고간다고 했더니 일회용 포크,나이프랑 물티슈도 챙겨주신다

비쥬얼이 이쁜 딸기쿠루아상
접시에 담아서 주신다

딸기는 딱2조각을 나눠서 4조각이 들어있다
아쉬운 딸기양이다

안쪽에 딸기를 좀더 넣어줬더라면 빵먹을때 더 좋았을것같다

크림은 핑크색 생크림이다

딸기좋앙딸기딸기

패스츄리 겹이 지대루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