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젤리 후기

빙그레 야채타임 과자 가격. 칼로리 유탕처리과자

러아오 2021. 3. 22. 15:03

갑자기 빙그레과자 야채타임이 생각나더라구요

홈플러스 갔다가 사왔어요 가격은 1000원 대형마트라서 1000원에 구입했는데

동네슈퍼나 편의점은 1500원까지 가는것 같아요

진짜 몇년만에 야채타임이 생각나더라구요 과자안에 든 케찹찍어먹는 과자

어렸을때 진자 많이 먹었는데ㅎㅎ

예전에 생각해보니 오뚜기케찹 두개씩 들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야채타임 과자칼로리는 한봉지에 325칼로리네요

제가 비추하는 유탕처리제품 과자지만 먹고싶은데 그게 뭔 상관이겠어용 ㅎㅎ

유탕처리는 기름에 직접 튀긴걸 말하고 유처리제품은 겉에 기름을 바르거나해서 굽는 방식이에요

그래서 과자 사먹을때 유처리제품 확인하고 드시면 좋아요ㅎㅎ

그치만 먹고 싶은 과자가 유탕처리면 어쩔수 없지만 그나마 건강한과자 고르는 팁이랍니다

과자봉지 뒤에 다 써있어요 유처리인지 유탕처리인지 

멜론이랑 수박도 과일채소 였네요

오이랑 토마토만 알고 있었는데ㅎㅎ

좋은상식 깨우치게 해준 야채타임 과자 뒷봉지정보

딥 스낵이라고 하니까 나쵸가 생각나네요 소스에 찍어먹는 과자가 나쵸..  

짱구초코스틱 스틱에 초코소스 찍어먹는 과자

오랫만에 맡아보는 야채타임 과자 스멜~~

마져이거야 세가지 색으로 구성된 과자  시금치, 양파, 당근 일까요? 흰색은 확실히 양파일것 같아요 

찾았다 토마토 케찹 너란아이

 

많이 커졌네요 그래도 한봉지에 케찹 듬뿍 찍어먹기게는 턱없이 부족한 케찹양이에요

오뚜기 케찹이 들었나 했는데 그냥 다른회사 제품인것 같아요 오뚜기가 케찹원조라서 그런지 오뚜기 생각했어요

케찹맛은 다 똑같지 말입니다.

그냥 먹으면 맹맛? 그냥 뻥튀가같은 별볼일 없이 느껴지는 맛인데 케찹에 찍어먹는다는 이유로 맛이 완전 달라지는것 같아요

머리좋아요~~ 케찹을 넣어서 팔생각을 하신분

몇십년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과자인것 같아요

케찹은 과자봉지 끝부분에 쭉~ 짜줍니다

감자튀김 쟁반종이용지에 짜듯이 활용을 합니다

 

세팅 완료 이제 먹으면서 동영상시청하기

 

케찹 살짝씩 찍어먹어야 한봉지다 끝까지 케찹과 함께 먹을수 있어요

집에 케찹이 있었지만 일어나기 귀찮다는 이유로 반은 그냥 과자만 먹었어요 그래도 맛있지만 확실히 케찹빨이 있어요 ㅎㅎ

비유하면 탕수육에 탕수육소스 안찍는고기맛/ 돈까스에 돈까스소스 안찍는 돈까스맛

먹고싶을때는 먹고싶은 과자를 먹어야해요 어렸을때부터 먹어온 아는맛이 무섭다고 추억의 맛으로 생각나는 과자이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