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영통마사지 가성비좋은 중국전통 한성마사지 마사지가격표

러아오 2021. 3. 26. 23:31

영통입구역에서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 중국전통 마사지샵

영통입구 들어서면 보이는 육교있잖아요 거기에 보이는 일층에 김밥천국있는 상가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디자인이나 그런쪽으로는 시선이 끄는 곳은 아니지만 저렴하잖아요~ 실력좋고 저렴하면 맛집도 찾아가는데 ㅎㅎ

운영시간은 10시부터 2시까지 넉넉하네요 

바깥에는 2시간에 5만원이라고 써있는데 회원가로 결제하면 4만원인가봐요

5만원도 저렴한편인데 4만원 솔깃하네요 회원제면 10회정도 끊어야될것 같아요

바깥 도로에서 지나가면서 봤는데 간판이 진짜 눈에 확들어오게 글자도 큼지막하고 가격도 2시간에 5만원이라고 쓰여있어요 이상한곳은 아닌가 하는 생각을 솔직히 하게 되는데요

리뷰도 보고 하면 건전한 중국전통마사지집 맞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방문

중국에서 오래 있어서 중국문화에 익숙하고 마사지도 엄청 좋아해요

한국에서는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서 매일 받을수 없었는데 중국인이 운영해서 그런지 중국풍이 느껴져요

인테리어는 사실 별거 없고 그냥 깔끔해요

근데 빨간불빛은 사실 적응이 안되네요 적외선 불빛처럼 어차피 누워있으면 안보이지만 정육점불빛이 떠올라요

직원분들은 한국말을 잘 못하실정도로 중국인이에요 사이즈에 맞게 환벌옷을 가져다 주세요

마사지하면 중국이니 실력은 좋았어요

압이 센걸 좋아해서 마사지받을때 남자문 압이 맞더라구요

허리도 뼈하나하나 펴주시네요

하체가 잘붓고 퉁퉁해서 다리부분 마사지가 시원해요

어깨도 항상 걸리는데 이때가 제일 시원한듯

 

2인실도 있네요

탈의실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않고 이렇게 캐비넷이 있어서 바로 환복이 가능해요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마사지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