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갤럭시Z플립3 삼성폴더폰 z플립가격 z플립카메라

러아오 2021. 10. 7. 17:47

오랫만에 핸드폰이 갖고싶어진다
그건 바로 z플립3
솔질히 디자인은 전께 더이쁜것같은데 개인적

10월이 가기전에 구매예약을 해야하나
혜택없이 사는건 아니자냐.,
공기계값 좀떨어지면 그때 구매해야겠다
나는 세컨드폰으로  카메라기능만 이용하기 싶기때문

지금 쓰는 노트9사양이 500기가가 넘다보니  다른폰에 관심은 가지않았는데 요건 폴더잖아, . 접히잖아..
매력있다

특히  브이로그 찍어서 담고싶은데 핸드폰 혼자서도  세워지고 각도까지 유튜브촬영용으로 너무 최적인듯싶다

좋은기회로 투고서비스를 이용하게되었다
구매하고싶은 생각이 있어서 2박3일동안 체험해 보기로했다

색상은 랜덤인데 그린색이 걸렸다
나는 아이보리, 보라색보다  그린색이 갖고싶었음

빌린거니 기스날까 정말 조심히 사용해보고 반납했다

투명케이스는 씌워주는데 접히는 심지부분 삼성로고부분 기스날까봐 두려웠다
100프로 내가 보상하는거에 싸인했기 때문에ㅎ

카메라가 두개인데 하나는 광각렌즈고 하나는 줌렌즈?

케이스 씌우니까 좀더 묵직한 느낌은 있다
길쭉한것같은데  핸드폰이랑 비교해보니 길이는 똑같았다

핑크색도 새로출시되었는데 나는 핑크색좋아하는데 이번색상은 검은색과 핑크색의 조화가 별루다
테두리부분이 검은색이여서 영 소녀소녀한 느낌이 나지 않았다

각도로 잘접히는 Z플립3
앞에 후레쉬불도 켜보았다

동영상 16:9로 찍으면 유튜브 영상업로드로 최고
받침대없이 각도조절해서 사진찍을수 있는게 제일 맘에듬
카메라로만 쓰려고 사자니 캐논카메라를 사는게 낮지 않냐며.,  고민해보기로했다

근데.,  고속충전이 안된다ㅠㅠ
이건 정말 안타깝다

갤럭시유저끼리 퀵쉐어로 빠르게 파일을 주고받을수 있어서 좋았다

접히는 액정은 유리가  아니라는  소리를 듵었다

한번 폰사면 2년이상은 써줘야 하는데
z플립은 왠지 액정이 쉽게 고장날것만 같고..  사기전부터  별고민을 다한다ㅎㅎ
몬가 조심히 다루어야 할것 같은 핸드폰

한손으로 여는건 좋지않다고 한다
옛날 폴더폰 감성으로 한손으로 열고 싶은데  두손으로 열어야 액정에 무리가  안간다고한다

출고가가 떨어지길  바라며..  z플립 사는즉시 유튜버로 활동을 해봐야 겠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