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광교카페 광교대형카페 광교외곽카페 건축상받은카페 광교ㅣ

러아오 2021. 11. 23. 15:56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1222-2
세계건축상 받은 곽희수 건축가가 지은 수원 광교 카페
르디투어

친구랑 만나서 오랫만에 운전대도 잡고  차있어야 갈수있는 거리의 카페에 방문했다
걸어서는 갈수없는 광교인더  광교이마트건너서 안쪽에 숨어있는 대형베이커리카페다

건축상을 받은 건축물답게  가평같은곳에 놀러온듯한 느낌의  여행가다 들린카페느낌

르디투어
주차가 협소해서 길가에 대고 좀 걸어갔다
사람이 어찌나많던지 나처럼 이렇게 다들찾아오시네ㅎ

카페가 3층건물인데도 자리찾기가 쉽지 않았다
먼저 자리 찜해두고 주문하는걸 추천
테이블에  옆사람과 같이 앉거나 해야할정도

빵은 패스츄리 전문점 느낌이었다
패스츄리로 만든 빵들이 많았다

2층올라가는길

테라스도 있는데 이제 추워져서 나가서 앉는건 꺼려진다

윗층까지 올라갔다오면 숨이차긴하는데
역시... 엘레베이터가 있었다ㅎ

일층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빵진열
맞은편에  주방도 투명유리창으로 보인다

빵가격대는  있는 편이었다

몽블랑5500원

내가 고른 인절미 크림 페이스트리 4800원

이 소보루빵도 맛있어보였는데

먹물소세지 페이스트리 5500원
길다

매콤부추바게트 5500원

청결함이 돋보이는 주방상태
오후에 가서그런지 빵만드는 생산작업은 보이지 않았다

아직 재고가 여유있는  빵들

딸기데니쉬페이스트리 6500원 픽
딸기올라간건 일단 맛있어보여.,
패스츄리 반죽도 나쁘지 않았다

크루아상결이 이쁘다
반듯하니 패스츄리 전문점같다

빵 7천원 넘는것도 많음

르디투어 페이스트리 5800원

뺑오쇼콜라 4800원

내가 알던 빨미까레랑 살짝다르다
중간중간  저 이음새부분의 색상모지

계산하는곳과 음료주문하는곳
부산 기장카페 갔던곳이 생각난다 웨이브온카페

펠트 원두 유명한가?
바리스타귀리우유 천원추가하면 가능하넹
미국은 귀리우유로 많이들 먹는것 같아서 궁금

커피메뉴
우리는 빵이 주목적이었기 때문에 내가좋아하는 뜨거운물과 빵을 먹었다

전용주차장에 주차하고 싶었지만
자리일도없음 걸어서5분거리 갓길에 새워야만했다
돌아갈뻔했는데 그래도 초입구 갓길에 새워서 들어올수 있었다ㅎ

모양은 이뻐

안에 크림도 풍성하고 크림의 향도 진했다
빵 가격대가 있는만큼 재료는 아끼지 않고 사용한게 느껴졌다

콩고물 인절이커스터드크림이 가득했다

딸기도 아직 제대로 딸기철이 아닌것 같은데 딸기도 크고 크림도 신선한맛이  느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