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젤리 후기

편의점과자 편의점신상 gs편의점 크라운제과 힛더티 슈퍼말차하임 과자추천 신상과자 말차맛 가격,칼로리

러아오 2022. 7. 30. 22:44

말차덕후 저격하는 편의점 신상과자가 나왔다

우리가 잘아는 크라운제과의  초코하임, 화이트하임 시리즈를 이어 녹차맛 말차하임이다

요과자는  편의점전용으로 편의점중에서도 gs편의점에서만 구입할수 있으며, 가격은
3500원이다
색상이 진짜 진한  형광느낌의 녹색이다

 

 

 

 

 

녹차, 말차맛 하면 다먹어보고 어떤게 진한가 진한맛 좋아하는데 과연  새로나온  말차하임은 말차맛이 진하게 느껴질지 기대하면서 먹어보았다

슈퍼말차하임
검색해보니  말차콘도 아이스크림으로 나온듯
같은 시리즈계열 상품이 더보였다

몬가 초콜릿봉지 같기도 한느낌
총9봉지 들었다
얼려먹는걸 좋아해서 사오자마자 냉동실로 직행

그때그때  화이트하임 땡겼다가 초코하임땡겼다 하는데
언제까지 나올지 모를 말차하임이다

 

생긴건  하임시리즈랑 같고 안에 크림만 다름

와우~  녹차크림 내스타일
씁쓰름한맛도 나는 말차지만
은근 달게 느껴졌다
원래 화이트하임 초코하임  다달음ㅋㅋ

크림양은 알맞았다
오독오독 얼려먹는게  맛있음
그리고 하임류는 부서져서 가루되믄 맴찟
저모양 그대로 씹어먹어야함

 

 

 

 

달달하면서 씁쓰름하니 녹차덕후 취향저격 성공

녹차,말차 덕후라면  gs편의점에가서 꼭 겟하시길!!
22년 편의점신상과자는 슈퍼말차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