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숯불닭갈비 무한리필 매콤닭갈비 숯불닭갈비양념 숯불닭갈비맛집 닭갈비매장 이용후기

러아오 2022. 8. 3. 12:00

숯불닭갈비가 무제한인 곳은 처음인것같다

새롭게 알게된 숯불닭갈비 무제한으로 구워먹는
체인점 숯닭무다

안에 놀이방도 갖춰있는 큰매장이다
닭갈비외에도 삼겹살,양념갈비,껍데기도 있고, 닭발도 있다

뷔페스타일인 만큼 시간제한도 있다
가격대가 다른 고기뷔페 못지않게 좋은것 같다
생닭인데 퀄리티도 좋고
볶아먹는 닭갈비만 먹다가 숯불은 양도적은데 비싸서 안먹게된다

요건 추가금액내고 이용가능한 메뉴들이다
닭먹다보니 갈증나고 느끼해서 사이다를 주문하게 되따

메인금액은 18900원을 1인당 지불하고 이용이가능하다
주말금액도 동일해서 주말이용도 나쁘지 않다

여기저기 문구가 많이 쓰여있어서 이용에 혼란이 왔지만
그때그때 읽어보면서 그렇구나..하고 이용한다
닭갈비에 붙윽 살은 당욘 뇸뇸 하는데
닭고기에 붙은 닭껍질 때고 먹다가 걸렸다
닭껍질도 같이 먹어야한다

불판이 좀 그지같았다
안그래도 숯불닭갈비라서 자주뒤집어주면서 구워야하며 불판이 금방 타서 요령이 필요하다
삼겹살처럼 기름기가 나와서 기름코팅질을 해주면서 이용해야한다
그래도 2번은 갈게됨

사이다가져다주는 로봇서빙원

셀프코너 이용해서 가져다 먹으면되서 눈치볼일 없이
먹을만큼 가져다먹는다
자리는 셀프고너와 가까운곳 앉는게 편리

돼지껍데기는 안먹었다

닭갈비에는
간장,기본,양념이 있는데
기본은 좀 슴슴하고
간장이 굽기가 좋고 맛있었다
양념도 매콤하니 맛있었지만 불판에 양념이 붙어 번거로움이 있다

닭똥집도 있음
이모든걸 맘껏 먹을수 있다니 좋긴하다
숯불닭갈비뷔페 매력있다

닭만먹다가 돼지도 땡겨서 삼겹살도 구워먹었다

양념목살도 맛있었음

생닭갈비 닭고기 자체가 신선한게 눈에 보였다

전기밭솥에 뜨끈하게 보온되고 있는 국물닭발

새로리필해준 닭발이 통통하니 매콤하니 몇개집어먹기 좋았다

러아오

쌈,야채 채소도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닭갈비에 잘어울리는 무쌈도 함께

첫접시는 양념맛별로 가져옴

숯불에 굽는게 인내심이 살짝 필요하다
빨리 먹고는 싶은데 드릅게 안익음ㅎㅎ
빨리 먹고싶음ㅎ

끊기지 않게 먹으면서 계속 구우려니까
정신없다ㅎㅎ

야들야들 냉동이 아니라서 닭고기는 진짜 부드럽고 맛있다

굽기 불편한 양념
근데 양념간이 되어 맛있었다

쌈채소 싸서 먹기

무쌈은 기본이지

진짜 배부르고 맛있게 잘먹었다
용인 흥덕점 숯닭무 매장을 이용했는데
너무만족했다
고기퀄리티도 무한인데 아주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