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화덕 생선구이 생선구이집 생선구이 맛집 수원생선구이 동탄생선구이

러아오 2022. 8. 12. 11:30

 

바다향왕코다리  여러곳에 체인점이 있는곳이다
내가 먹은곳은 화성시 동탄점
화성시10용사로422
11시부터 영업
앞에 주차가 가능하나 피크타임에는 주차대란이 일어남

여기는 차없이는 들어오기 힘든곳이고,대형음식점들이 즐비한 거리였다
처음 와보는데 여행온듯한 느낌
밥먹다가도 주차번호 안내방송이 흘러나와 차주는 나가서 주차를 다시하고 오면됨

대부분 코다리조림을 시키지만 얼마전에 코다리를 먹고와서  생선구이를 주문했다
모두 코다리를 드셔서 코다리가 엄청 맛집인것같다

해물탕도가능함
밥도둑 화덕에 구운 생선구이를 맛보고싶었다
원래도 생선을 좋아해 집에서도 생선한마리면 밥한공기 뚝딱이다

밑반찬으로 나온 반찬들은 셀프바 이용가능

돌김에 싸서 양념장 찍어먹는거 맛있음

바다향왕 이름처럼 바다에서 나는 해초류 반찬들

바로 화덕에서 구워나온 생선구이
껍질이 바삭바삭 살도 튼실하고  
생선살 발라먹기 시작

생선들이 크기가 다 길고 컸다
모듬생선구이 중자 시켰는데
고등어2마리, 삼치,임연수 이렇걱 나왔다

두툼한 살점들
밥에 올려먹으면 진짜 밥도둑임

고등어는 퍽퍽하지 않고  안동고등어처럼 쫄깃한 식감이었다

생선들 간은 딱알맞았다
짜지도않고 반찬들이랑 곁들어 먹기에 좋았다

생선간이 쎄지않아서
간장와사비 소스에 찍어먹으니 알맞았다

돌김억 싸서 고등어한점

코다리만두를 사이드메뉴로 주문했는데
이름만 코다리지  코다리가 들어가서 코다리만두인지 모르겠는 그냥 고기만두맛
배부르지만 다비웠다
아주 만족한식사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