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

수원골프레슨 수원역골프 골프레슨가격 광교골프레슨 GDR 카카오프렌즈만 다니다가 1:1로 받아본후기

러아오 2022. 8. 13. 11:19

수원역 롯데몰3층에 위치한 케이골프아카데미

롯데몰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는 여유있게 했다

GDR이랑 프렌즈아카데미 스크린골프장만 가봤는데
여기는 넘사벽으로 시설이 좋았다

바테이블처럼 앉아서 구경하기

요 키오스크가 다른곳에서 보지못한 최첨단의 시스템이었다
미러로 되어있어서 나의 어드레스 자세도 확인하기 좋고 터치감이 예술이었다
새핸드폰을 만지는 터치감

길게 쭉뻗은 복도식 칸막이로 되어있어서
옆에 사람들  의식안해도됨

타석도 넓고 나만 이용하는 박스같은 공간이 맘에든다

터치감과 화질이 진짜 선명하다

위에서 쏘는 빔때문에 공을 어디다 놓아도 쉽게 인식하는 아이

바테이블에 배치되어 있는 무선충전기와 콘센트덕분에 편하게 충전이 가능했다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쾌적해서  매장에 있는 골프채사용했는데  깨끗했다

골프이용권
1개월에 20만원
프로모션가격이라서 월마다  변동이 있을수 있다고한다

골프채 이용매너 청결하게 닦아주기

두번째로 방문한곳은 인터골프스튜디오 라고
광교 호반베르디움 아파트 옆 건물3층에 위치한곳이다

사람들과 부대끼지 않고 나만의 프라이빗한
진정핫 프라이빗 골프레슨을 받을수 있는곳이다

요렇게  멋스러운  카페같은 분위기가 나는 곳에서 레슨을 받는다

그 유명한 임진한프로님의 제자이신 프로님
유튜브로 골프영상 본 분들이라면 다아는 임진한프로님이다

러아오

창가로 비춰지는 전경으로 답답하지않았다

골프연습장 같지않은 스튜디오분위기
유튜브영상도 제작할수 있는 스튜디오같은 골프연습장이라고 하셨다
예약도 시간마다 한사람만 잡을수 있어
누군가와의 부딪힘이 없는곳이다

콕콕집어주시는 코치님의 레슨
골프는 진짜 레슨이 중요한것같다
코치님이랑 칠때는 잘되는데  또혼자 연습하면 안쳐짐
자세의 중요성과 ..
땀흘리면서 뛰어다니는 운동보다 생각을 많이해야하는 알다가도 잘안쳐지는 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