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용인 쭈꾸미킹 쭈꾸미덮밥 불향쭈꾸미 그집쭈꾸미 쭈꾸미맛집 쭈꾸미볶음 직접먹어본 후기, 메뉴판

러아오 2022. 8. 16. 17:04

용인 한적한곳 차없으면 못오는곳에 위치한 쭈꾸미킹

부지가 엄청커서 주차장도 넓찍하고 윗층에 대형카페가  있어서 운치있게 나들이 나온느낌이 든곳

맞은편에 오리킹이 있었는데
여기도 맛있음
오픈초기라서  가격이 진짜착함
앞으로 올릴까봐 아쉬울정도로 가격진짜착하고
맛있고  주변지인들 데리고와서 대접하고 싶은마음이 든곳이다

다들 어떻게 알고오는지 홀이 가득찼다
산속?에 있어서 알기쉽지않을것 같은데
홍보를 많이했나보다

대기석도 있다

요즘 쭈꾸미세트에는 고르곤졸라피자가  무조건 포힘되는것 같다
매워서 단짠단짠 느낌으로 껴주는건가?ㅎ

가격진짜 미쳤음
오픈가격일텐데 이럴때  사람들 델꼬와야함ㅎ

진짜 푸짐하게 시켜서 먹었다
치즈볼이랑  돈까스도시킴

셋이가면 어차피 세트메뉴는 2인이상 주문해야 하니까
2인주문하고 1사람은 다른메뉴 주문해서 먹어도
쭈꾸미덮밥 맛볼수있다
밥한공기 더시켜서 쭈꾸미나눠먹어도 충분함

불향이 생명인데 쭈꾸미에 불향이 제대로입혀졌다

야채함께넣어 비벼먹어야함

매움을 중화시키기 위한 샐러드반찬?

묵사발도 매울때 마시라고  주는것같다
다른곳도 묵사발주심

요비쥬얼 최고징
쭈꾸미덮밥 일인은  불가능해서 2인이상 방문해야  주문할수 있음

오동통 쫄깃한 씹는식감이  좋은 쭈꾸미
맵기조절이 가능해서 안매운단계로 주문했던것 같다
맵기조절되는곳이 좋음

매워보이지만 맵지 않았다

고르곤졸라도 그럴싸했다
얇은화덕피자피

치즈볼밑에 감자튀김이 깔려있어서 감튀도맛봄

치즈볼은 뜨거울때 먹어야 치즈늘어나고 맛있음
먹을만했던 사이드메뉴다

등심돈까스
크기엄청큼
추어탕집에 가면 돈까스메뉴있듯이  쭈꾸미집 돈가스메뉴

꿀찍어서 고르곤졸라

치즈볼 치즈 늘어나는 순간
치즈 찌부시키기

돈까스소스가 살짝 차가웠지만
돈가스는 전문점이 아니지만 나쁘지않았다
김밥천국 돈가스 비주얼

영수증가지고 올라가면 만원에 아이스크림 한개무료
3만원 넘어서 3개받음

빙그레 아이스크림으로 이루어져있어서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었다
내가좋아하는 냉동고온도라서 이빨자국날정도로 딱딱한냉동상태가 너무맘에들었다
메로나는 딱딱해야함ㅋㅋ
후식까지  제대로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