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와플대학 나는 신입생에서 복학생이 되었다 와플칼로리 와플생크림 와플가격. 메뉴 모두보기

러아오 2022. 8. 21. 00:07

와플에 빠져산 한달
와플대학 천천점에서 와플신입생으로 시작해서  쿠폰10장모아  복학생까지
그후로 방학중이다ㅎ

러아오

에어컨바람이차서  테라스에 앉아 먹곤했다
와플은 그자리에서 먹어야 젤바삭하고 맛있으니깡

와플메뉴들이 쫙
크림종류들이 너무다양해서 지나갈때마다 쳐다보게된다

동네에서 안먹고 일하러와서 빠져버린 와플대학
와플이  좋아서 유튜브로 와플대학 알바생이 만드는 영상도 찾아봤다
나도 와플대학 알바하고싶어짐.
와플만들어서 생크림 바르는거 너무 이뻐보임

러아오

내최애 허니브레드와플 제일저렴하기도한 2500원
와플은 기본 애플이 맛있다생각했는데  시나몬과카라멜시럽의조화 원래카페에서 만들어주는 허니브레드맛있어서 좋아함

그냥아이스크림아닌 젤라또아이스크림 존맛있음

슈크림 바른거먹어봤는데 그저그랬음
그리고 생크림에 씹히는 토핑붙이는게 나는별루다
부드럽게 씹히는크림맛이 더맛있는것같다
오레오도 먹어봤지만 딱히..

이크림들 색상도너무이뻐
초코랑 딸기,사과만먹어봄
초코맛있음
사과도 색깔보고 픽했었는데 사과향도잘남

버터크림

커피먹으면서 카페로도 이용가능

음료도저렴하다
음료는 잘안마셔서 패스

와플먹으면 살얼마나 찔까??
메뉴별  양양표가  붙어있다
와플칼로리는  키오스크로 메뉴주문할때도  사진옆에  숫자가쓰여있다
둘중 고민될때는 은근 칼로리 낮은거 먹게됨ㅋㅋ

 

딸기들어간건 빵이고 와플이고 비쥬얼부터 이쁘다

키오스크로 주문한다

지금 방학중인데 사진보니까  입맛돋네..
둘이서 반씩나눠 이맛 저맛  두가지 먹고싶다
내짝지 어디있니,.  태어는 나셨나요ㅠ
함께 와플나눠드실분 찾아용,

10장쿠폰다모아  주문한  애플시나몬 와플이다
와플하면 사과쨈 제일클래식함
생크림양은 적게..

와플왤케 맛있는거야
먹어본 와플중 고구마와플도 맛있었음

1일1와플하던 나날들 행복해따ㅎㅎ

러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