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인계동고기집 인계동삼겹살 마장동김씨 인계동제주삼겹수원

러아오 2022. 9. 9. 23:11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446번길 61
인계동 삼겹살맛집 마장동김씨
사장님이 마장동에서 김씨신가?ㅎㅎ

멋진 오빠직원분들이 맛있게 고기구워주심
고기구워주는서비스가 이렇게 좋은건지 사회생활하고
알았다
어렸을때 외식가면 아빠가 구워주니까 그게당연한줄ㅠ
아빠살앙해♡

메뉴판구성
2인구성 세트메뉴로 주문했다
칼집껍데기대신 김치찌개로 변경
껍데기 콜라겐이고 모고 영양가없어보임
이제 껍데기 즐기고싶지 않아졌다

묵은지김치찌개 진짜 맛있었음
중국산 김치맛 나지도않아 김치도  맛있었는데 고기가 많이들어서  좋았음

드라이아이스가 들어있어 연기가 폴폴
멋있게 나온다
데코용 야채도 함께 구워줌

통마늘이라 구워먹으니 포글포글 감자식감

갓김치? 였던것같다

정갈하고 깔끔
필요한것만 모아둔 소스들

콩고물은 아마 껍데기용이겠지

비게가 아닌 몇부위 안나온다는 쫄깃한 식감의 쫀득살같은것도 맛보라고 구워주심

두툼한 스타일의 삼겹살이 최고야
냉동삼겹즐
하남돼지같은곳 좋아

첫고기는 와사비에  고급솔트 찍어서

오징어젓갈이랑 비슷한 모시기젓갈이랑  마른김이
마장동김씨에서만 볼수있는  독특함이었다

고기 두툼해서 너무맛있자나
쫀득쫀득 비계부위까지  맛나

백김치에 싸먹으니 잘어울린다

명이나물도 안먹어주면 아쉽지

고기 다굽고 야채구워주심
연근,꽈리고추,대파 굳

친구가 소식좌라 내가 고기를 많이먹었다ㅎㅎ

목살이랑 오겹 두가지

너무반했던 묵은지김치찌개

고기집아니랄까봐 고기도 아낌없이 들어간거보소

통김치 4분의1이 들어간듯
김치가 맛있으니 그냥맛있다
고깃집에서 먹은 김치찌개중에서 김치 젤맛있었음

흰쌀밥에 비벼먹는거 기본

고기얹어서 두툼하고 칼칼하게 한숟가락

배부르지만 달달한 후식배
인계동 와플대학가서 블루베리아이스크림와플
반띵씩
친구한테 맛보여주고싶었던 와플대학 와플맛
맛있지?맛있지?

오늘도 자알 먹었다
늦게가면 줄서는거 실화입니까
인계동에 고깃집 오픈하는곳이 너무많아 이름알리기 쉽지 않을것 같은데
오픈빨인지 좀지켜봐야할것같다
맛있긴 진짜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