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코스트코 크리스마스 장식 소품 트리 구경 일대일 수영 레슨 물이 무서운 물공포 이겨낸 엔드리스 풀 이용 배우기

러아오 2023. 11. 17. 13:07

코스트코도 크리스마스 장식품들이 나왔다
내가 간곳은  코스트코 공세점
용인에 위치해 있다

가게하면 가져다 놓고싶은 장식품들이 참많다
나만의 공간이 있다면  꾸며보고 싶다

소장하고 싶게 생긴 크리스마스 장식품이다
고속터미널역에도 판매하는것 같은데
시계도 볼수있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느낄수있는 그런 아이템
내집에 꾸미고싶다
가격은 129.900원

디즈니 써있으니까 더 가치있어 보이네
이거 하나면 놔도 시선압도
집에 손님들이 많이 놀러와야지
혼자 보기엔 조명아까워
누가와야 켜지
가격은 169.900원

우와우와
티비모양의 아날로그적인 장식품
이건 10만원 미만이었다
가격은 84.900원
이맘때쯤 집에 큰트리까지어는 아니어도 미니트리 하나쯤 올려두는건 시각적으로도 보기좋은것 같다


버킷리스트중 하나가 수영배우기인데..
물은 무섭고 개헤엄도 못치는..  물에 뜨는것 자체가 안돼서 아쿠아로빅만 다니는 나
이번에 엔드리스 라는 기계를 이용해 1대1로 수영레슨을 받아봤다

단체 레슨보다 이렇게 일대일로 배우면 나 가능할것 같아...
용인 테크노밸리 안에 위치하고 있다
다른곳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것 같다

건물 지하인듯 지하아닌 주차장쪽에위치하고 있다
재활치료나.어린이수영, 연예인 수영레슨으로 유명한 방식이다

탈의실은 1인실로 안에 간이샤워실도 갖춰져 있다
물도 따뜻하지만  물에서 나온 밖의온도는 추웠다
여기갔다오고 코감기걸린것 같기도하네,

수건이랑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제공되었다
집에 가서 씻는게 훨편함
여기는 차없으면 오기 힘든곳

이게 바로 엔드리스풀 이라는 장치

나혼자산다 소희편에서 나오기도 한 엔드리스풀
수영머신으로  제자리에서 지속적으로 수영을 할수 있게 해준다
물살의 세기조절을 통해 초보부터 선수까지
재활치료까지  가능한 수중 운동 시스템이다

카메라가 물안이랑 밖에 설치되어 있어서  
실시간이 아닌 10초전으로 영상이 찍히고 있고
내가 수영하는 자세도 볼수 있다

천장에 달린 카메라

물안에 들어가 있는 카메라

선생님과 일대일 레슨이라
너무 편하고 물이무섭지 않았다
발도 닿고, 제한된 공간이라 수영장보다  생각하는 마음이 편안했다고 해야하나

이거의 단점은 내몸이 곧게 직선으로 안나간다는점?
앞에서 물살이 나오면서 길이가 형성되다보니
자칫하면 옆으로 가고 있는 모습을 발견ㅎ
그래도 여기서 배우니까 갈망했던 수영을 마스터 할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시간이 없어서...  오늘은 맛보기
다음에 정식적으로 개인레슨 등록해야지
나는 단체레슨으로는 수영을 못배울것 같다

젖어버린 수영복 탈수가 가능한가 했는데
10분걸리는 탈수기도 있다

기본적인 바디워시랑 샴푸도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