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베라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하트베어 테디백 구매 가격 베스킨 라빈스 23년 시즌

러아오 2023. 12. 9. 17:17

베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하면  8900원에 구매할수 있는 하트베어 테디백이다
갈색이랑 화이트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화이트로 구매

복슬복슬털 너무 부드러워서 겨울에 시즌백으로 들고다니기 너무좋을것 같다
수납력도 장난아니라는거
수납력이 굉장히 넓고 가볍고 부드럽고
때탈것 같다는 두려움은 버리고..
어차피 8900원인데 오래 가져갈생각은 하지 말자
물건은 아끼지 않는게 내 방식

달려있는 곰돌이 인형도 퀄리티가 나쁘지 않다
앞주머니에 넣어보기

옆 모서리를 집어넣으면 복주머니형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털가방 한개쯤 겨울되면 항상 구매가 망설여졌는데
베스킨라빈스에서 겸사겸사 귀여운걸 저렴한가격에 아이스크림도 먹고, ㅎㅎㅎ

요털 촉감이 위시윙ㅋㅋ 추억의 인형 위시윙곰돌이 인형이랑 같은털
위시윙 좋아했는데 머리에 슥 스치는 단어다ㅎㅎ
강아지 푸들털?  살짝 곱슬곱슬한 느낌
뻣뻣하지 않고 완전 보드랍다

가방 바닥면도 탄탄해서 흐물해지지 않는다
손잡이 가방이지만  보부상으로 많이 넣을수 있다

안감이 빨간하트로 포인트가된다

앞주머니도 있고 안쪽 헝겊주머니도 있다

포장쇼핑백도 부직포쇼핑백으로 넣어준다
콜라보 쇼핑백

보자마자 구매안할수 없는 크리스마스 키트  완벽했다
처음으로 구매욕구 생긴 크리스마스 선물

베라 지나가다가 요 포스터보고 들어간건 안비밀

크리스마스 케이크 2만원이상 구매해야지 가방을 가질수 있다
디자인은 화려하고 이쁜케이크들이 많은데
나의 목적은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가방ㅎ
혼자 먹어야 하기때문에 무난한 큐브27로 구매

몇번먹어봤지만 위에 딸기시럽 겉어내고 아이스크림맛만 느끼고싶음
이쁜데 그냥 아이스크림을 사먹는게  훨맛있지만 케이크를 사야했던 이유

좋아하는 민초가 있어 먼저 먹고...
오랫만에 다양한  베스킨 오리지널 맛들을 먹을수 있었음

샤베트느낌의 레인보우왜먹나 했는데  갈증나고 상큼한거 땡길때는 레인보우샤베트 상큼하네

이번 하트베어 테디백  인기많아서 원하는 색상 구하기 쉽지 않을듯 싶다

구매가능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들

재고가 매장에한박스 있었는데 왠지 금방 나갈것 같아서  있을때  사자 해서  다시 와서 구매함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