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젤리 후기

파리바게트 블루베리 쉬폰 롤케이크 가격. 칼로리 블루베리 생크림 (fast. 노브랜드 황치즈 과자추천 버터 팝콘 )

러아오 2024. 1. 2. 17:23

파리바게트 롤케이크는 블루베리 맛이 진리인듯
너무 촉촉하고 맛있게 먹은 블루베리 롤케이크 가즈아~

오랫만에 사먹는 블루베리 롤케이크
파리바게트 블루베리 쉬폰케이크의 쉬폰빵이랑 묘하게 닮아서 케이크가 먹고싶은데 생크림이 너무 과해서 롤케이크로 대체하기 딱인듯 싶다

영롱한 롤케이크
상자속 모양과 같은가?
오픈하자마자 날라오는 블루베리의 상큼한 향기가
빨리 입안에 앙 오물오물 씹고싶다는 생각뿐ㅎ

손바닥 한개반정도의 길이로 촉촉함과 퐁신퐁신함이 느껴지는 파리바게트 롤케이크

칼로리같은건 보지 않고 먹는게 속편하지
다먹고서 제대로 따져보는 칼로리는 두둥
4등분으로 조각하면 한조각당 320칼로리 좀더 넘고,
하나 통째로 다먹으면 1300칼로리가 넘는다
오홋.  나는 한번에 반조각을 먹었으니..
괴안아.. 한끼 굶으면됭ㅎㅎ

오랫만에 느껴보는 롤케이크
안에 롤케이크에 딱맞게 제작된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있어 흐트러지지도 않고 각져있어너무좋다
비닐에 감싸있던 시절과는 완전 편리해졌다

촉촉한 시트 너무좋아
롤케이크좋아하는뎀  대체상품으로 삼립 초코롤 최애임
그것도 촉촉한시트라서 맛있음

이제 일회용 칼은 들어 있지않고 구매할때 말해야 챙겨주신다
이럴꺼면 안에 플라스틱 케이스를 바꿔야 하는거아닌가..ㅎ

그냥 포크로 통째 먹을거지만(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벅♡♡)
정갈한 단면샷을 위해 잘라본다

향이 너무좋다 블루베리
한라봉 롤케이크도 먹어보고싶다
겉에 문양있는 실키롤케이크빼고 다내스타일ㅋㅋ

생크림말고 보라빛 블루베리첨가 가득해서 향이 좋은 블루베리크림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지는것 같다

생크림이 그렇게 많은건 아니지만 보라빛크림에서 뿜어져 나오는 향이 진해서 맹맹하게 느껴지지않았다

대기업 롤케이크는 확실히? 달라
동네빵집 롤케이크랑은 향이 다르다

가운데 푹 포크찍어 한포크 찍어올릴때  좋앙

한번에 반을 먹었으니 정신차리고 내일 또 마지막 롤케이크 먹을 기대감을 앉고 동봉..


노브랜드에서 사온 짭짤한 황치즈 필링이 들어간 치즈 웨이퍼롤
과자도 부드럽고 안에 황치즈버터크림이  짭짤하면서  
원래 황치즈디저트 좋아해서 꾸덕하고 진한맛을 좋아한다

노브랜드는 가성비있게 혜자스러운 구성이 최고

살짝 얼먹해서 먹으니까 또다름

황치즈 과자 일등
황치즈쿠키가 먹고싶다면 대체식품으로 추천

함께사온 노브랜드팝콘
1900원정도였음
큰봉지

카라멜팝콘이 진리지만 생각없이 팝콘 주서먹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영화관에서 뜨끈한 팝콘이 맛있긴하네
껍질의 식감이 딱딱해서 입안에 붙어있고 하는게 ㅈㄹ같음

간식은 나의 행벅 디저트는 주기적으로 땡기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