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교 호수공원 뷰 맛집 레이크 카페 sk뷰 34층 커피 케이크 음료 와인 야경 최고 / 엘포트몰 음식점베트남 쌀국수 인더비엣

러아오 2024. 1. 26. 01:09

광교에서 밥먹고 카페가고 맛있는거 먹은 날
광교 호수공원을 위에서 바라본 뷰는 진짜끝내줬다

이건물  41층에 스타벅스도 생긴걸보니 역시나 뷰맛집인게 확실해
레이크카페는 광고로 본것같은데 남친이없어서 오고싶은생각이 없었다고말하자ㅎ

겉모습은 카페보다 라운지 바느낌?
와인 ,술만 파는거 아닌가?했는데
카페느낌으로  커피값도 비싸지 않았다
알게되면 일층카페는 너무 평범하게 느껴진다
뷰값이 포함될줄 알았는데 가격도 착하다

자몽차와 히비스커스 (자몽에이드맛)
얼그레이케이크와 당근케이크
케이크는 두가지뿐이었다
이것외에도 스콘이랑 크로와상 디저트가보였다

생각보다 조용하고 사람이 없어서 좋았음
나만알고싶은 뷰맛집 야경맛집

케이크가 쇼케이스안에 들어있었는데
신선함이 눈에보여서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게만든 케이크 두종류
잘 안나가서 메마른느낌이 아닌, 매장에서 만든것같은 수제케이크 느낌을 느꼈다

얼그레이 디저트 좋아하는데  얼그레이케이크는 카페에서 잘못봐서 더 눈에 갔다

비쥬얼부터 나 얼그레이맛이야 라고 느껴지는
홍자잎이 잘게 박혀있는게 향이 잘느껴질것 같아 더 맛있게 보였음

촉촉하고 맛있다
차랑 함께 마시기좋은

당근케이크도 어찌나 군더더기 하나없던지
크림치즈부분도 맛있었음

히비스커스 새콤달콤씁쓸 자몽에이드같았다

오늘  내가고른 자몽차는 선택이 미스였다ㅎㅎ

이뷰를 보기위해 34층으로 올라왔지
스타벅스는 언제 41층에 생겼는지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다
여기는 조용에서 좋음
진짜 광교호수공원 뷰 끝내준다
공원 근처에 있는거랑은 또다르네

분위기있고 조용하고, 모던하게 야경보기좋았다
창가쪽 자리가 다차면 아쉬울듯한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뷰가다한곳
주차도 넉넉하게 넣어주신다


여기는 엘포트 지하1층에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
인더비엣이다
교보문고와 같은층

무알콜로 만들어주신 모히또와 닭가라아게를 튀겨 칸풍기느낌났던 닭다리살 치킨느낌

덮밥이랑 기본 쌀국수를 주문했다
접시가 묵직하고 넓다

쌀국수는 거기서거기인듯
그냥 국수많이들어있고,고명의차이가 아닐까

닭치킨 당욘 맛있음

불맛이 나고, 돼지고기랑 야채가 많아서 맛있었음
갓나왔을때 뜨거울때 먹어야 확실히 맛있음

숙주는 안에 들어있었다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조용하게 먹어서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