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인천 대형 베이커리 카페 남촌회관 아보카토 쑥 크로와상 옥수수 맛있어

러아오 2024. 2. 1. 18:33

인천 남동구 찬우물로 9-4 대형 베이커리 카페
남촌회관

영업시간
10시~21시
일요일 정기휴무
주말에 사람들이 많이 올것같은데 일요일이 휴무라니
평일 오후에 갔는데 사람이 없어 2층은 전세낸듯 우리끼리 사용했다
7시쯤부터 빵세일도 해서 참고

도로바로 앞으로 들어갈수있어 주차장도 넓고 잘찾아왔다

브런치메뉴로도 이쁘게 나왔다

넓고 햇살이 잘들어서 어디 앉을지 고민

평상 스타일도 있는데 신발벗고 올라가거나 걸터야하니까 불편해보임
테이블이 의자에 비해 낮아서 빵먹는데 불편한게 있었음
크로와상이라 패스츄리 빵종류라 부스러기가 나오기때문

빵은 대형베이커리라서 그저 그럴줄 알았는데
맛있었다
특히 쑥크로와상이 내스타일
크림도 아끼지않고 듬뿍들어있고,  쑥향이 진해서 좋았다

가격도 적당했다고 생각듬
크림이 겉에뿐만 아니라 안에도 가득 들어있어서 만족

마들렌은 촉촉하고 맛있었음

밀푀유 소시지파이 주문하고.
따뜻하게 댑혀주심

휘낭시에 맛있는맛이 많고 다양해서 안고를수가 없는 비쥬얼이었다
가져가기에도 낱개포장으로 잘되어 있어서 두개만고름

크로와상 스타일이 다양했다

평일에는 사람이 많지않아서  빵이 저녁되면 많이 남아있다

각도무엇ㅎㅎㅎ

쑥 크로와상은 또 생각날정도로  맛있고, 크림이 가득했다

ㅈㄹ맞았던게 유산지 깔고 빵 자르는데 계속 종이가 같이 잘릴정도로 칼이 안드는건지 빵이 질긴건지ㅎㅎ

여기  요게 비쥬얼적으로 사진찍기 좋았던
아보카토 에스프레소와 함께 나온다

옥수수아이스크림이 꽂혀있다

쫀득한 바닐라아이스크림에
토핑으로 밭두렁옥수수과자가 올려있는데
차가운아이스크림에 딱딱한 이빨아픈 밭두렁 과자를 올려넣으니 씹어먹기싫고 걷어내고싶은 토핑이었다

소세지가 뽀드득해서 맛있음

아이스라떼 얼음빼고 달라고했다
얼음이 녹으면서 우유맛이흐려지는게 ㅂㄹ라서

평일에 가니까 처음 방문한거지만 한적하고 사람이 없어서 좋았다ㅎ
빵도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