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수원 광교 원천동 이의동 앨리웨이 맛집 냉동 삼겹살 원천유원지 (정수산 가리비)

러아오 2024. 2. 4. 23:23

수원 광교 원천동 앨리웨이에 위치한 냉동 삼겹살집
원천유원지

냉동삼겹살은 퀄리티가 떨어질거라고 생각했는데 여기는 냉장 삼겹살을 냉동한 삼겹살이라고 쓰여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품질이 다르게 느껴졌다

얇아서 잘구워지고 고기에 말아 싸먹기도 좋은게 장점인것 같다
항상 두툼한 삼겹살을 선호했는데 왠걸 맛있었다능

뼈가 있는건 짜증났지만,  가위로 도려내고 먹음

김치랑 콩나물무침이 있어 돌판에 같이 구워먹기 좋았던 불판이었다

야들야들한게 맛있네?
갑자기 냉삼. 냉동삼겹살이 좋아지려는... ㅎ

요건 제육불고기
점심특선으로 점심시간에만 주문이 가능한
식사메뉴가 몇개 있었다
점심에 먹은 고기라서 점심메뉴도 주문해봄

깻잎이랑 상추가 신선하게 느껴져서 많이 싸먹음
공기밥이 1500원인건 아쉽,

점심시간이라 사람도 없고 셀프바도 깨끗하게 우리만 이용하게 되었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메뉴들이  맘에 들었다.
고기랑 먹기에 다맛있고 잘어울리는,

볶음밥메뉴는 3000원으로 따로 있지만
요즘은  공기밥을 주문해서 내가 셀프로 해먹는 볶음밥이 가성비 좋다
김가루 없는거 빼고, 셀프바에 있는 김치.깻잎 참기름등 넣어서  충분히 맛있게 볶아진다
삼겹살에서 나온 돼지기름에 볶으니 맛있음
고기 살짝 남겨놨다가 함께볶으면 더맛있음

정수산가리비를 설선물로 받게되었다
가리비를 조개구이집에서 먹을때빼곤, 이렇게 쪄먹는건 처음인듯한 느낌

가리비 껍질이 상당해서 쓰레기 나오는게 살짝 단점이지만
모래안나오게 박박씩어 쪄먹고
나온 육수로 가리비칼국수까지
가리비스파게티도 가능하고 다양하게 즐겨먹었다

알이 통통하고 시각적으로 신선하게 느껴짐

요긴 베이커리카페였는데
쑥 크로와상 너무 맛있었어
쑥크림이 아주 찐하고 안에도 듬뿍들어서
또생각날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