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저당밥솥 저탄수화물 저칼로리 즉석밥 전자렌지밥 칼로볼 내돈내산 당뇨병 환자 쌀밥

러아오 2024. 3. 6. 23:17

유튜브보다 영업?을 당했다고 해야하나?
이건 필요해!! 하면서 합리적인 소비라 생각하며,  칼로볼이라는 저당밥솥을 샀다
가격은 38,000원정도에 구매
최저공구라는 말에, 가격오를다는 말에 잽싸게 구매

네모각진 박스안에 칼로볼 밥솥이 들어있다

설명서도 동봉되어 있음

생각보다 간단한 조리법과 주의사항만 알면
전자렌지 12분으로 밥을 해먹을수 있다
자취템으로도 좋겠는걸?
단점은 쌀을 최소20분전에는 불려놔야한다는거
나는 전날 불려놓음
(불려놓으면 밥 먹기싫어지드라..,)

따끈한 흰쌀밥은 당을 확 높여줘서,  당뇨병환자도 쌀밥조심하라는걸 본적이 있긴하다
쌀밥 곱씩어먹으면 달달함

과자랑 초코는 생각없이 잘먹으면서 쌀밥에 당섭취하는건 몬가 신경쓰임ㅋㅋ
왜그럴까..  주탄수화물에세 당을 추가하는게 안타깝다해야하나

색상은  그린이랑 내가 선택한 아이보리?

쌀컵도 들어있다
가득채워 밥을 지즈면 딱 1인분용
칼로볼은 3인용까지 밥을 지을수 있다고한다

뚜껑은 겉에 딸깍한개, 안에 내부뚜껑한개

체반같은 안쪽통

채반밑으로 당물이 떨어진다고한다

쌀을 계량컵 가득 채워 불려놓고 물은 취향에 맞춰, 질은밥으로도 가능
가정용 전자렌지 12분 오키

윤기나고, 밥먹어도 죄책감이 안드는 기분
별다른맛을 못느낀 윤기나는 쌀밥이었다

밑에 통에  흰물이 빠져나왔다

나는 질은밥 좋아해서 물을 더넣어 만들었다
밥외에도 고구마,채소찜도 전자렌지로 가능하다고 한다

집에있는동안은 압력밥솥에 해먹고,  자춰템으로도 전자렌지만 있으면 건강도챙기고,  밥도 해먹을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