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수원인계동 끌리메 얼굴비대칭관리

러아오 2021. 1. 27. 23:01

수원인계동 끌리메에서 비대칭관리를 받아봤다

에스테틱으로 체인점인 끌리메 수원인계점
약손명가, 결이고은 끌리메 이렇게가 제일 이름많이들어본곳이다

끌리메 스타일도궁금했는데 받아봤다
나는 쎄거받는걸좋아해서 경락도 뼈소리가 아작나는게좋다ㅎ
아픈만큼 대칭이 이루어지는것같은 느낌ㅎ

안에 세면대가있어서 간편하게 손을 씻을수있었다

인테리어는 무난했고 피부과같은 느낌ㅎ

탈의실에서 옷탈의하고 손에낀 반지,시계 모두 뺀다
팔관리도 해주시기때문에 크림이 묻는다

다인실로 되어있지만 커튼으로 분리가가능하다

내가받아본곳중에 끌리메도 맘에들었다
얼굴비대칭관리를 담당해주신 선생님의 압이 맘에들었다

얼굴경락 받고 바로 거울로 양옆 한곳이랑 안한곳 차이를 느낄수있었다

입술도 만져주심ㅋㅋ
비대칭턱이 항상 맘에안들어서 다시 경락을 시작해야하나
이번엔 골반틀어진걸 바로잡아서 얼굴대칭을 맞춰보고싶다
근본인 골반부터 바로잡아야할듯ㅠ

야무진 선생님의 손
이곳저곳에서 받아보면 나와 맞는 선생님의 손맛을 찾을수있다
인계동 끌리메 나랑 맞는듯

마지막 모델링팩은 피부상태에따라 바꿔서 해주시는데 나는 탄력팩을 받았다 입이랑 눈도 가려주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