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젤리 후기

롯데 abc초코쿠키 핑크베리 가격, 칼로리,초코쿠키 한봉지 갯수

러아오 2021. 2. 4. 21:58

롯데 ABC초코쿠키 신상 핑크베리를

먹어봤다

홈플러스갔는데 핑크베리 딸기핑크핑크한 상자가 있어봤는데 신제품 새로운맛 딸기가나왔다

거기다 증정용 쿠키앤크림도 붙어있으니 안살수가없지
증정용붙어있을때 먹어봐야지ㅋㅋ 이득

몬가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해서 이때쯤 나온게 아닌가 싶다
사랑스러운 핑크디자인의 ABC초코쿠키 핑크베리맛

가격은 홈플러스 가격가 2390원이다 안에 작은4봉지들어있음

증정용 쿠키앤크림과함께

칼로리는 한봉지 작은거에 240칼로리정도다
작은만큼 진짜조금들음..

안에 작은봉지 4개가들었다
슈퍼에서 한작은상자 천원에 파는데
4개들은거 사니까 한봉지 600원꼴이다

색칠하기도 있는 상자
저거진짜 활용하는 아이들 있을까ㅎ

핑크핑크한 봉지 먹어보자

증정용이라고 인쇄되서 나온 초코쿠키 증정용과자
이거 더갖고싶다ㅋㅋ

짜잔 9개들음... 봉지열자마자 에게?소리남ㅎ
다행히도 4봉지든거 사서다행이다싶다ㅎ

딸기딸기한 초코렛에 초코쿠키 박힌 맛있는것ㅋ

딸기초콜렛맛보다는 핑크베리이름답게 라즈벨같은 핑크맛?ㅎ

갯수가 적어서 아쉽ㅎㅎ
세가지맛을 다먹어봤는데 맛마다 그맛의 매력이 있는듯하다
모가맛있다 하기보다는 그때그때 먹고싶은맛을 선택하는게 난것같다
홈런볼처럼 초코가먹고싶을때, 우유맛이 먹고싶을때 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