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신사역베이커리 빵집 쁠로13 크루아상 크로핀맛집 메뉴 가격 다찍어옴

러아오 2021. 2. 19. 23:00

신사역 쁠로 크루아상 크로핀맛집

 신사역 롯데시네마지나자마자 골목으로 올라가다 나오는 쁠로13 크루아상전문점이며 크로핀맛집이다

신사역 갈일이 있어서 검색해보니 쁠로13이 나와서
쁠로를 알게되었다

사장님이 프랑스에서 직접 크루아상을 배워오신것같았다
티비프로그램에도 방영된 맛집이었다

강남구청역에도 쁠로2호점이 오픈한것도 알수있었다

먹고싶었던 크로핀외에도 신선한 샌드위치류도 많았다

종류 진짜다양했던 크루아상

미니미한 크루아상이나 빵종류는 무게로 재서 가격이 측정되는 시스템이다
3개이상 작은거 담으니까 3900원
크루아상 큰거 하나가격이다
이거저것 맛볼수있어서 좋았다

크로핀 크기도크고 길다랗고 맛도 진짜 다양했다

제일 베스트인 메뉴 산딸기크로핀을 골랐다
딸기도아니고 산딸기라고 써있으니까 달라보인다

바닐라크러핀에 바닐라빈이 박혀있는지도 궁금하다ㅎ
다음에먹어보는걸로~~

담백한 치아바타샌드위치에도 눈길이 갔다
가격도 신사동에위치한 베이커리치곤 착해서 너무맘에 들었다

크루아상말고 담백한바게트류와 무화과바게트3000원
진짜 저렴해
다음에 가면 쓸어담아오고싶은 빵집등극

앙버터 시식메뉴로 있어서 버터가득들은 시식을 해봤다

초코렛 크루아상
크루아상 크기도 굉장히 손바닥만하게 컸다
위에 초코조각 붙어있는건 개인적으로 별루

안에 크림이 들었나 궁금해진다

퀴니아망 프랑스에서 먹는 빵이라고 들어본적 있는 이름이다 퀴니아망3.900원

사과파이 안에 사과잼도 넉넉하게 들었을것같다
쁠로자체가 재료를 아끼지않고 베이킹 하는것 같았다

몬가모르게 튀긴것같은 빵느낌인데
안에는 그냥 패스츄리느낌일까?

아몬드안붙은곳이 없이 완전 촘촘하게 박힌 아몬드크루아상4000원
다른곳은 가운데만 아몬드 조금붙어있는데 와 아몬드진짜 혜자다ㅎ

기본크루아상 오리지널 아메리카노랑 하나 먹으면 아침에 좋을것같다 가까이살았다면 항상 들렀을듯

개인적으로 프레첼모양의 이빵을 좋아하지 않는다
딱딱해보이고 짭쪼름한 프레첼과자도 좋아하지않음

한입크기로 아니 두입크기로 베어물기 좋은 빵

스콘도 있었다 홍차스콘의 향이 궁금하다

파운드종류도 있었다

고를종류가 많았던 쁠로 빵종류

가득찬 쇼케이스 저녁되면 다팔릴각

쁠로 홀에서 먹고간 내가고른 빵

신사역 쁠로 크로핀맛집은 테이블도 갖추고 있어서 가볍게 먹고갈수 있어 좋았다

녹차 말차 향 완전찐한 녹차크루아상
녹차초콜릿을 일본꺼 쓴다고 본것같다
확실히 녹차맛은 일본산이 찐이다

 인절미 크루아상 미니 한입베이무니 크루아상 단면이 지대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