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광교롯데시네마 광교아울렛4층 디즈니영화 쏘울soul

러아오 2021. 2. 22. 11:28

광교롯데시네마 광교아울렛4층에 위치

광교롯데시네마에서 친구랑 디즈니영화 쏘울soul보고 왔어요
유튜브보다가 유튜버님이 쏘울 너무추천한다고 미래에 대해 잘모르겠고 무튼 지금 저한테 필요한 영화같아서 듣자마자 보고싶어져서 예매했어여

코로나때문에 이게 얼마만의 영화관인지 보고싶은영화도없었고 진짜 오랫만에 영화관 갔어요

롯데아울렛4층 롯데시네마에 공차도 입점해 있었네요
몰랐어요
광교중앙역 아브뉴프랑쪽에만 있는줄알았는데
영화관을 잘안올라가서ㅎㅎ

팝콥은 안굽나봐요 영화관에서 진동하는 팝콘냄새도안나고 팝콘도 안보였어요

거의끝물에 알게되서 보게된 영화쏘울
전체관람가에 애니메이션은 내돈주고 거의 안보는데 저한테 도움이될까 싶은 내용 같아서 망설임 없이 예약을했는데 과연 옳았을까여 ㅋㅋㅋ(복선)

포스터 한번찍어봤구요

디즈니꺼라서 그래도 어느정도 기대치가 있네요

롯데시네마 오랫만에 찍어봤구요

코로나로 거리두기 표시되어 있더라구요 코로나시작되고는 처음 와보는 영화관

영화관 광고보는재미도 있었는데 재밌는광고가 없네요
거의 바로시작한것 같아요 예전에는 광고만 몇분하더니

무튼 내용완진실망스러웠어요
이거 보고 우셨다는분들..정말존경스럽게 감수성풍부하신듯 싶어요
참고로 앞부분부터 지루해서 잠이 왔구요..
진짜 최,.ㅇ이었다고 말하고싶네요 (개인적의견)
초록검색창에 쏘울검색하면 왜 영화에관한 정보도없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