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광교떡집 잔기지떡 보름기정떡 내돈내산 완전반했음

러아오 2021. 2. 23. 23:14

광교법조타운에 위치하고있는 광교떡집 보름기정떡광교

이제야 알게되찌만 너무 좋은 떡맛집을 발견함
가격도맘에들고 완전 내스타일

완전 폭신폭신 구름 ? 마쉬멜로 같은 식감이다
당일생산해서 나온떡이라 그런지 온기도 남아있고
방앗간에서 바로 나온떡인게 느껴졌다

스펀지같은 술빵이라고알고있었는데 본이름이 잔기지떡
기정떡이었다
방앗간에서 팩에 8개들은 머핀모양으로 된것만 먹어봤는데

외할머니 노인정갈때 다같이 드시라고 기정떡 많이사간다고한다 왜냐믄 기정떡이 가격도 저렴한데 양이 많아서 다같이 먹기좋은떡이라고한다

매장에 가보니 직접 생산하는게 맞았다

보름기정떡에 예약하고 방문할때 항상 현금을 갖고다녀야겠다
현금내고 천원할인받는게 더좋음

보름기정떡 구성은 50개, 33개 15개 로 인원수에따라 선택하면 좋을것같다
4인가족이상은 50개짜리로

요거는 15개짜리 박스포장
선물하기 너무좋은 포장상태
5000원에 선물하기 너무좋은 떡이다
방앗간에가면 2팩도 못살금액에 이렇게 있어보이기까지

기정떡 50개짜리 포장

기정떡 비닐에 쌓여있는거 먹고남은것도 비닐에 잘 쌓아놔야 촉촉하게 유지하고 먹을수있다
24시간도 안되서 다먹어버리긴 했지만ㅋㅋ

 

우왕~ 하얗고 찐빵같이 생긴 기정떡
윤기나게 기름이 아주살짝 발려있는것 같다
떡들은 서로붙으면 떼어내기도 힘드니까

50알인데 셋이서 10개남기고 하루만에 다먹었다능.. ㅎ

젓가락으로 집어보았다

개인적으로 앙금 안좋아하는데 앙금양도 내가원하는정도로 들어있다
붕어빵에도 팥거의없는거 좋아하는데 딱이다
좀더 영하게 안에 말차맛이나 초코렛소스를 넣는건 어떨까싶다 블루베리맛도좋을듯 싶다ㅎㅎ

왜케 귀엽게 생긴거지ㅋㅋ
군더더기없는 비쥬얼이다

빵을 몇개 주서먹다보니 우유가 마시고싶어진다
우유한모금 마시고 뚫어주니 또 끊임없이 들어간다ㅋ
살만안찌면 혼자 한박스도 가능할정도로
맛도있고 간편하고 빵보다 부담도없어서 너무 맘에 들었다

차없이 오기에는 교통편이 좋지않아서 차쓰는날 또사러 와야할것같다
지인들한테 베풀기도 좋구

 구매하고나서 3일까지는 실온에둬도 되고 그후에는 소량씩 덜어서 냉동고에 보관하라고 써있다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된다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