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돈까스 동탄역맛집 동탄돈까스 동탄역상가 동탄역주변
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동탄돈까스 동탄역맛집 동탄돈까스 동탄역상가 동탄역주변

동탄에는 동탄호수공원쪽 꼬르소꼬모였나 그쪽말고  동탄역은 처음이다
위치가 완전 다른방향

동탄역에 롯데백화점 오픈해서 아주핫하던데  가보니 진짜 좋드라ㅎ
다구경못하고 올정도로 식품관이 아주대단하다
디저트들이 완전 끝내줌
구경만으로도 시간이 부족했다

오늘 방문한 점심메뉴 혜화동돈까스극장
동탄롯데백화점  옆상가에 있는 돈까스집인데
돈까스먹고싶어서 동탄역돈까스 검색해서 나한테 선택된곳이다ㅎ

매장분위기
사장님이 친절하시다
혼자 홀이랑  주방을 보셔서 바쁘시다
주차시간을 무제한 받을수 있어서  좋았다ㅎㅎ
넉넉하게 3시간 넣어주심
주변상가 볼일보기도  수월했다
하얀풍차가 진짜 크게 있네.,

직접 연필로 써서 내면된다
냉쫄면이랑 고구마치즈돈까스
돈까스 하나더 시키긴 해비할것 같고 오는하루 여기서 다 죠지기엔 다른것도 먹어야하니ㅎㅎ
사이드메뉴로  소떡소떡주문

국물  우동장국 준비됨

셀프로 식기구는 가져다 쓰면된다

고구마치즈돈가스 고구마무스 너무좋아
달달하니
피자에서도 꼭 선택하는 고구마무스

냉쫄면  
요번엔 비빔냉면말고 냉쫄면이  땡겼다리
비쥬얼미쳤다
살얼음 동동 완전 시선압도하는 비쥬얼이었다

바삭하게 튀긴게 느껴지는 소떡소떡이다

매콤함 소스를 함께 가져다주신다
사용하지 않고 가져갔다ㅎ
요리할때 써야지
내가 원하는 소떡소떡 소스가 아니여서 안먹음ㅋ

소떡소떡은 소시지하나 떡하나 세트로 함께 먹어야지ㅎ
가져다주신  소스안쓰고 돈가스소스에 찍어먹었다ㅎ

고구마무스랑 치즈도 맘에듬
돈가스안에들어간 치즈가 아닌데  괜찮았음
같이간 오빠가 한스델리 느낌이라며ㅎㅎ
언제적 한스델리
대학시절 이것저것 시켜먹기 좋았던곳ㅎ

양배추도가득
양배추는 일식돈가스에서 주는 스타일

냉쫄면안에  양념장ㅣ 들어서 비빔쫄면처럼나옴ㅎ
돈가스랑 쫄면조합이 땡겨서 여기왔는데
가볍게 한끼 잘먹었당

냉쫄면안에  메추리알 몇개들음
아쉬운게  사리를추가할걸
호로록 먹다보니   면은 금새다먹고 야채만 건져먹었다
이래서 쫄면은 집에서 해먹는편
밖에서 먹는 쫄면면 양이 안차ㅎㅎㅎ

살얼음육수에 들어가서 더쫄깃한 쫄면면발

돈가스위에 마늘슬라이스칩도 올려져있다

돈가스종류도 굉장히 많아서  고민되게함
메뉴판보니까  한스델리  느낌난다ㅎ

돈까스종류가  이것저것 섞어놓고  메뉴가 많다
가격대는 만원이하

떡볶이  시킬까말까  먹으면서 메뉴판계속봄
여기서  배부르게 먹으면 간식류 못사먹으니 참았다
진짜  시킬뻔ㅎㅎ

우동도있고  덮밥류도있다
내가주문한  물쫄면은  6500원

포장으로 돈까스만도 튀겨주시나보다
돈가스 먹고싶다면 주변에 사시는분들은 돈가스만 포장해가서 집에서 먹기 좋을것같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