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서울음식점 더현대서울맛집 여의도돈가스 일식돈가스
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더현대서울음식점 더현대서울맛집 여의도돈가스 일식돈가스

긴자바이린 더현대서울점

 

더현대서울 긴자바린 : 네이버 통합검색

'더현대서울 긴자바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2 지하 1층

10:30 - 20:00

02-3277-0762

더현대서울 긴자바이린 돈가스 집에서 늦은 점심을 해결했다

브레이크타임이 걸리는 시간이라서 쉬고있는 가게가 많아서 선택권이 많지 않았다

나는 일식돈가스가 먹고 싶었기때문에 잘되땅 ㅎㅎ

종로에 본점이 있는 돈가스맛집 긴자바이린

맛읏 있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평이 많다

현대안에 들어가 있으니 가격대는 어쩔수 없는듯,,,

기본메뉴판

특로스카츠 24000원

바이린정식21000원

히레카츠정식 18000원

포장도 가능하다

정식으로 먹는게 가성비 좋은것 같다

tvn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는 명패아닌 명패가 보인다

수요미식회 요즘도 하나..

나도웨이팅을 기다렸다가 먹을수 있었다

3시가 넘은 시간인데 사람이 북적북적하다

 

돼지고기는 국내산

절인단무지는 어디산일깧ㅎㅎ

지금 다시보니 새우한마리 단품메뉴가 7000원이다

바이린정식에 함께 나오는 새우가 크다했는데 가격이 나갔구나

 

음료는 사이다 콜라 뚱땡이캔

얼음컵을 따로 가져다 주신다 

요게 바이린정식으로 새우한마리, 로스카츠. 히레카츠가 골고루 들어있어서 한번에 맛볼수 있는 장점이 있다

21000원

 

여기는 와사비는 안준다

새우에 타르소스랑 돈가스 소스 양배추 소스

냉동 미니돈가스 또는 급식미니돈가스 생각나게 하는 비쥬얼의 히레카츠정식 18.000원

소금에 찍어먹을수도 있다 소금 나오면 와사비 나와야 하는데 와사비못잃어,,,,

가격에 비해 정식세트가 부실하긴 하다

일식돈가스 다 먹고나면 디저트로 푸딩같은거 하나만 껴줬어도 아쉽진 않았어...ㅎ

로스카츠정식 18.000원

갓튀긴 느낌의 겉바속촉의 뜨끈함이 살아있는 맛

로스카츠랑 히레카츠 구성은 돈가스 빼고 다 같다

돈가스정식 먹고나면 완전 든든

양배추는 리필이 가능하다

양배추 많이 집어먹는 스타일인데 말씀드리니 충분히 가져다 주셨다

돈가스소스랑 양배추소스는 특이하지 않았다 그냥 본사에서 나오는 시제품 느낌이었다

 

예전엔 생각도 못했을 소금에 찍어먹는 돈가스

은근 소금에 찍어먹으면 담백하니 맛있다

곁들어서 먹을 반찬은 단무지랑 매콤한 할라피뇨같은 고추장아찌

미소장국 흔들어서 쉐키쉐키

주문과 동시에 튀겨져서 시간이 좀 소요되지만

맛있는 돈가스를 맛볼수 있다

특별한 이집만의 맛은 느껴지지 않았다

체인점 말고 요즘 돈가스 잘하는 그런집보다 섬세하지 않은 프랜차이즈 느낌이다 보니 살짝 아쉽

지인의 새우튀김을 얻어먹었다

새우가 보기에도 완전 커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