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교 효소 찜질 효소원 내돈내산 효과 후기 가격
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수원 광교 효소 찜질 효소원 내돈내산 효과 후기 가격

인생처음  경험해본 효소찜질은 명품효소원인데
20년된 경력있는 사장님이 운영하시는곳이라  믿음가고 좋았는데 시설이 살짝 올드해서 수원에 효소를 새롭게 찾아 가본곳은

새건물에 위치한 수원효소힐링센터
새 건물인만큼 주차장도 깔끔하고 시설도 깔끔해서 효소찜질 받는데 쾌적했음
앞으로 요기로 와야지ㅎㅎ

말그대로  수원 최고시설 인정한다
효소하는곳 효소 묻고 난장판인데 위생적이고 쾌적한 시설이 맘에들었던곳

오전시간과 오후시간으로 이용하고
12시반부터 3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라 피해서 가야함

남,녀 탈의실도 깔끔하고 가게안에 화장실도 있음
처음 간곳이랑 비교되게 쾌적해서 좋았음

여자 탈의실안에는  헤어드라이기와 기본적으로 필요한 로션, 스킨,빗. 면봉등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다

95사이즈부터   105사이즈까지  나한테 맞는 사이즈 골라 입기

효소찜질방으로 이동
먼저 적외선 느낌이 나는 엉덩이 뜨끈하게 해주는  좌석에 앉아서  뜨끈한 차를 내어주셨다

효소찜질 두번째 시간
여기 들어오면 효소향이 있다
그 특이한 향이 있는데 거부감 있는 향이 아님

깔끔한 시설 자랑하는곳

외국인 직원분이 친절하게 내가 누울곳을 파주신다ㅎ
나는 두번째라 여유가 있음
긴장과 두려움보다는 빨리 들어가 땀빼고싶은 마음ㅋㅋ

하루 이용금액은 35,000원
효소찜질방중에  찾아보니 삼만오천원이 제일 저렴했다
현금가라서 계좌이체 가능
카드는 부가세가 더 붙는다

읽어보면 안좋은게 없는 효소찜질
안할이유가 없음ㅋㅋ
뜨끈하게 지지는거 좋아하고 마사지 받는거 좋아한다면 진짜 추천하고싶음

둥글레차와 함께
탈의실 락커키

효소 모레가 떨어지고 다니는곳이지만 샤워실도 쾌적
샤워기가 3개있어 3명이서 샤워가능

금지대상은 효소 빠빠이

겨울에는 일주일에 한번씩 효소찜질 받으면 너무 좋을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