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솥김밥 광교점 수원김밥맛집 가격메뉴 모두보기
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가마솥김밥 광교점 수원김밥맛집 가격메뉴 모두보기

가마솥김밥 광교롯데아울렛3층

에 위치하고있다

롯데아울렛 오픈때부터 쭉 자리고지켜오고있는 가마솥김밥 광교롯데아울렛점

바깥에서 바로 메뉴랑 가격확인도가능해요

가아솥김밥 타이틀답게 가마솥으로 밥을지어서 김밥을 마는것 같아요
가마솥뚜껑을 보았다ㅎ

애기의자도 준비되어있고 안쪽에 먹고갈수있는 홀이은근 넓더라구요
롯데아울렛 직원분들도 구내식당먹기싫을때 사먹기좋은 가게인것 같아요

가마솥김밥 메뉴판이에요
기본김밥 3500원 부터 시작이에요
다른건 다토핑값이니까 저는 그냥기본김밥먹는편이에요

김밥이랑 쫄면이나 비빔국수도 함께먹으면 좋을것같네요
모든메뉴포장가능하대요
배달도 되는지는 모르겠어여ㅎ

박스에 포장되용
옛날은박지스타일은 이제 찾아보기가힘드네요
있어보이는 박스

기본햄야채김밥으로 1줄
이것만 먹어봤어요 총 4번째인것같음
한번먹어보고 반해서 이제 김밥은 가마솥김밥것만 생각남

다른 새우나, 토핑들어간것보다 계란과 오이당근 그냥기본김밥이 좋네요
아니면 참치김밥 치즈김밥도 좋아요ㅎ

계란이 가득들어서 색깔이이쁘고
아주얇게썰은 오이가 너무맘에들어서 가마솥김밥에 정착했어요ㅎ

꼬다리도 먹음직스러워요
두툼한 야채보다 가늘게채썬 야채가 씹기도좋고 식감도 더좋은것 같아요
수원 광교김밥맛집 가마솥김밥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