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터미널역 노브랜드버거 맛보기 메뉴 가격보기
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고속터미널역 노브랜드버거 맛보기 메뉴 가격보기

강남고속터미널 노브랜드버거 먹어봤다

바깥에서 보이는줄알았는데 고속터미널역 상가안에 1층에 있었다
신세계백화점 옆 고속버스타는 상가1층
안에는 건물이 리모델링되서 깨끗하고 쇼핑몰같은 느낌이었다

무인계산기를 이용해서 결제한다

영수증이나오면 번호확인하고 기다리면 전광판에 내번호거뜬다
번호표?같은거주고 받아서 앉아서 먹음된다

노브랜드버거 나올때 가성비값으로 인기있어서
먹어보고싶었는데 먹기까지 오래걸렸네 드디어 먹어본다ㅎㅎ

매장에 사람들이 북적인다
먹고있는손님들도 많아서 매장전경을 찍기는 힘들었다

노란색디자이늬 노브랜드버거
꼭 미국 햄버거집에 와있는것 같아ㅎ
한국어가 일도안보이네ㅎ

드디어 주문한 2900원 기본버거가 나왔다
나는 기본으로 주문했다
기본을 먹어봐야 이곳의 기본소스와 모든걸알수있다?ㅎ

겉으로보기에는 소스가안보여서 메말라 보이는 버거모습ㅎ

한입 베어믄 노브랜드버거

한끼대용으로 먹기 좋았다
데리야끼소스가 아니라 머스타드같은 색상의 겨자소스느낌이라서 달달한맛은 아니다
그래도 편의점버거보다는 낮고 롯데리아,맥도날드랑 비교해도 나쁘지않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