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메뉴 가격 모두보기 내돈내산 블랙알리오 블랙치즈볼
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푸라닭 메뉴 가격 모두보기 내돈내산 블랙알리오 블랙치즈볼

푸라닭 메뉴판 다찍어왔다 블랙알리오와 블랙치즈볼 먹기

블랙알리오 한마리 17900원 푸라닭치킨의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했다
내가먹어본 푸라닭 메뉴중 제일 맛있었다

고추마요도 유명한것같은데 그때 순살로 먹었을때 맛있는걸 못느꼈다
포장하면 고추마요소스도 함께준다

 생각보다 종류가 많았던 푸라닭치킨

개인적으로 치킨은 뼈있는걸 좋아한다
치킨은 뜯어먹는게 제맛
순살은 닭강정으로 만족한다

빨간맛 푸라닭

사이드메뉴 몰랐는데 피자종류도 있었다
치킨브랜드마다 치즈볼이 있는것같다
지금까지 먹어본 치즈볼중에서는 Bbq치즈볼을 맛있게 먹었다

감자튀김 어니언링 새우튀김 새우류등 사이드메뉴 고를수있는 범위가 넓었다

고급진 가방같은 치킨 푸라닭
내가시킨 시점은 쿠폰도 딸려있었다

푸라닭무는 단무지같은 색상의 무와 고추마요소스가 제공된다

 블랙치즈볼5알이 든 상자각도 고급지다ㅎ

찹쌀도넛같이 생긴 비쥬얼 블랙치즈볼

겉에 설탕같은거 묻혀있지않다

노란 치즈가 들어있다 모짜렐라치즈가 아니라서 늘어나지는 않는다

쫀득한 치즈볼

블랙알리오 뼈있는 한마리 17900원
간장소스에조려진듯한 위에 튀긴 마늘조각 토핑도 좋았다

퍽퍽한살도 퍽퍽하게 느껴지지않을정도로 부드러웠다

다리다리

치킨중 목뼈도 들어있었다 만족

 소스가 충분해서 치밥스타일로 밥에도 비벼먹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