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탄동곱창맛집 곱창볶음 불타는곱창
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매탄동곱창맛집 곱창볶음 불타는곱창

매탄동곱창볶음맛집 야식배달 불타는곱창 양이 완전푸짐하당

막창구이, 곱창볶음, 막창반곱창반등 다양하게 있네요
쟁반국수도 먹어보고싶어요
곱창볶음 중자리시키고 당면추가했어요 당면은 원래들어있어도 부족할것같아서요
오랫만에 먹으러간 곱창볶음집 매탄공원 맞은편에 있는
불타는곱창집으로

대로변에 있고 빨간간판이라서 눈에 딱뛰어요ㅎ

배달도 가능하지만 안에서 먹고갈수도 있어요
테이블은 3개정도 있어요

포장해가면 현금결제로 3000원이 할인된대용
새벽늦게까지 영업해서 배달의민족에서 야식주문으로 좋을것 같아요

물을 갖다주셨는데 스타벅스종이컵에 주셔서 좋았어요ㅎ

 곱창메뉴말고 김치찜메뉴도 있네요

깻잎이랑 고추주셨는데 청양고추인가? 매워서 한입먹고 먹을수가 없었어요

양배추사라다 매콤한 곱창볶음이랑 함께먹으니까
치킨과 치킨무같은 콜라보랄까

무생채무침도 새콤달콤하니 잘어울렸어요

주신반찬 모두가 새콤달콤한맛이에요
매콤한 곱창볶음이랑 어울리는 반찬들이여서 남기지 않고 다비웠어요

마늘조각은 먹을때는 알싸하고 맛있는데 먹고나서는 속이 부글부글ㅎㅎ

곱창볶음 나온거보고 놀랐어요
양이 어마어마했거등요
셋이 먹어도 될 양이였어요
당면을 추가해서그런가 딱봤을때 진짜 풍족했어요

곱창양도 크고 풍족했어요
다른곳은 곱창 먹다보면 별로 안들어있고 순대나 야채가 더많은데 여긴 곱창볶음이름에 맞게 곱창양이 맘에들었어요

순대도들어있구용

곱창은 한입먹자마자 불향이 느껴져서 더 맛있었구요
볶기전에 초벌을 잘하신것 같아요
곱창볶음은 주방에서 다익혀서 나오기때문에 바로 먹을수있어요

곱창크기 진짜크지않나요

맞다 떡사리도 들어있었다

깻잎에 싸먹으니까 더맛있었어요

새콤달콤 무채랑 같이 먹으니까 더맛나요

문제의 매콤한고추 더이상 먹을수없었어요
혀바닥이 알싸해짐

추가메뉴로 숙주볶음3000원 따로 시켰어요
아삭아삭하게 잘볶아진 숙주볶음이라서 같이곁들어먹기좋았어요
막창구이에 곁들어 먹는것도 맛있겠어요

당면도 한움큼 먹어주기

곱창볶음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곱창볶음 조금 남겨놓고 거기에 볶아주시는줄 알았는데
볶음밥은 따로 새판에다가 만들어서 가져다 주시네요
볶음밥은 3000원이에요

남은 곱창볶음은 볶음밥이나오고 위에다시 올려주셨어요

 가스에 더가열해서 볶음밥 눌러준다음 먹었어요
근데 양념이 짜서 맛있긴했지만 너무 자극적인맛이라서
다먹진 않았어요
곱창볶음은 오랫만에 먹었는데 친구도 저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양도푸짐하고 다시 사먹고싶은 맛이에요
매탄동곱창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