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중앙역맛집 월남쌈 샤브샤브 아브뉴프랑맛집 335키친
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광교중앙역맛집 월남쌈 샤브샤브 아브뉴프랑맛집 335키친

광교 아브뉴프랑맛집 샤브샤브 월남쌈 뷔페 335키친

아브뉴프랑 샤브샤브 월남쌈이 무제한인 샐러드바뷔페 스타일 335키친
처음 오픈할때는 다른숫자 키친이였는데
이름이 바꼈다고 한다

16900원 평일점심 어른기준이다
뷔페같은 스타일이다
오후5시후부터 저녁가격으로 18900원 2000원이 추가된다

오픈할때쯤 몇년전에 엄마랑가서 먹었던기억이 있는 가게이다
그때는 시간제한이 있었던것 같은데 시간제한이 없어서 좋았다

매장이 안에 엄청 넓게 펼쳐져 있다
아브뉴프랑2층매장이 이렇게 넓은줄 몰랐다

샐러드바도 끝까지 길게 펼쳐져있다

끝도없이 펼쳐져 있는 샐러드바
오랫만에 왔더니 색다르다

점심피크타임에는 사람들이 붐볐지만
매장이 넓어서 불편하지 않았다

청결상태도 너무 잘 되어있었다

후식코너에는 음료종류와 슬러시 아이스크림기계까지 갖추고있다

패스트푸드점에서 볼수있는 탄산음료기계

빕스 샐러드바매장에서 봤던 아이스크림기계까지
아이스크림은 소프트아이스크림

탄탄한 뻥튀기와 티백, 맥심커피

맞다
몇녀전에 먹었을때도 곰돌이젤리가 있었던 기억이 난다
한움쿰 집어 먹었던기억이..
샐러드바에 곰돌이젤리 있는곳은 잘못봤다

버터링쿠키 초코쿠키 치즈볼 과자

제크과자

빕스샐러드바 매장에서 봤던 오븐이랑 같은 기계인것같다
바삭하게 잘구워져서 빵을 맛있게 만들어주는 오븐

피자도 뜨끈하게 방금 나온 한판이다
먹을게 너무많아서 피자는 손을 대지못했다

치킨 한조각 먹어봤는데
옆에 양념치킨소스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제육볶음옆에 쌈채소들 먹음직스러워

제육볶음이 짜서 볶음밥이랑 먹어야한다
자극적인 맛이었다

과일도 줄지어 이쁘게 세팅되어있다

연두부

까르보나라도 너무먹음직스러워서 한접시 담았다

샐러드바에서 요거 두번째로 많이 먹었다
김가루 묻어있는 묵인데 넘나맛있음
제일 맛있는건 볶음우동이었다
식었는데도 불향맛이 나고 쫄깃한 우동면발이 생각외로 맛있어서 많이 먹었음

먹음직스러운 샐러드종류도 많았다

연근샐러드
고소한드레싱이 뿌려져있다

연어샐러드
훈제연어를 많이 골라먹게됨

고구마샐러드
고구마무스스타일 좋아하는편
피자에 고구마무스 달달한거 맛나

샤브샤브에 넣어먹을 야채코너종류
샐러드바가 풍족하고 먹을게 많아서 샤브샤브는 기본준것만 먹게된다

샐러드바 퀄리티가 약했다면 죽이랑 월남쌈 모조리 먹었을텐데 건들지도 못한코너다

얼큰전복대파탕
전복은 일인분에 2마리씩 총4마리가 살아 들어있다
꿈틀꿈틀거리는 전복들
굉장히 신선해보였다

떡볶이도 안먹으면 아쉽

리치 동남아과일 포카리스웨트맛나는 갈증해소과일

아이스크림기계라서 속이뻥뚫리게 맛있었다
배부르지만 두번리필한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앤 뻥튀기 는 뻥아이스크림
배불러도 3개이상은 먹었다

오늘먹은 335키친 요약사진정리

 소고기 넣어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