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호수공원맛집 겟201라고 읽고 get201이라고 말한다 내돈내산방문후기 메뉴판,가격보기
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광교호수공원맛집 겟201라고 읽고 get201이라고 말한다 내돈내산방문후기 메뉴판,가격보기

광교호수공원에서 보이는 파스타 수제피자맛집 캐쥬얼레스토랑 get201

위치는 광교효성해링턴타워 2층에 위치하고 있음
엘포트쪽 사거리로 오면 겉에서 안보이는데 호수공원 길로 하천길따라서 올라오면 해링턴타워2층에 창가쪽 자리가 보인다

 

 

요메뉴는 버섯스프 6000원

누구나 즐길수 있는 풍미가득 양송이스프

아웃백 식전스프랑 비슷한 맛이다

큰숟가락이랑 함께나와서 앞접시에 덜어 먹을수 있다

 

 

이메뉴는 나시고랭 해물볶음밥14.800원

쌀국수집가서 나시고랭 볶음밥 먹는거 좋아하는데 여기에 나시고랭이 있어서 시켰다

꽃게가 크게 크게 몇조각으로 잘라서 나오고 숙주와 옆에 계란후라이

다른 해물은 생각이 안난다 생각보다 별로 안들어있었던것 같다

나시고랭볶음밥은 검은색깔이 도는 간장으로 비빈소스 생각했는데 붉은색볶음밥이었다

꽃게 들은건 좋은데 발라먹기는 귀찮은.. 그래도 안들은것보단 났징 ㅋㅋ

살짝 매콤한 고추한개짜리 표시된 볶음밥이다

 

 

고르곤졸라 피자14.900원

피자종류는 10가지나 된다 그중에서 가장 무난한 고르곤졸라피자를 주문했다

불고기피자도 있는데 이건 광교get201에서 유일한 매콤한피자

 

 

피자가격은 14.900원~25.800원까지 다양항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었다

메뉴판보니 고르곤졸라가 제일 저렴한피자

고르곤졸라 안시켰음 어쩔뻔,, 제일맛있었다

도우도 너무 쫄깃하고 화덕피자에 구운듯한 피자였다 치즈양도 많고 쫄깃했음

꿀도 나왔지만 꿀은 필요없었다 꿀안찍어도 너무 맛난것

양송이스프에 찍어먹어도 맛있음

 

 

총 5가지를 시켰다

 

 

 

오늘 먹은 메뉴중에는 고르곤졸라피자가 제일 맛있었고 내마음속 원픽이었다

나혼자 4조각은 먹은듯? ㅎㅎ 총8조각으로 나온다

 

 

나시고랭 해물볶음밥 해물치고는 꽃게밖에 생각이 안나고 숙주양도 좀 적은듯

숙주는 가격도 착한데 아삭하게 씹히는맛이 많게 좀더 많이 넣어줬음 좋겠다

계란이 귀욤이 반가르면 반숙이라서 노른자가 흘러나온다 그거랑 밥이랑 비벼먹어야 진정한 나시고랭즐기기

 

 

밥알이 따로놀아서 맛이 있진 않았다 올리브기름으로 코팅이 덜된듯한 맛이었다

 

 

 

피자는 도우까지 담백하고 맛있었다

따로시킨 치아바타브레드보다도 더 맛있었음

피자맛집이넹 겟201

소개팅, 데이트장소로도 추천합니당

 

 

마지막 내돈주고먹은 솔직한 맛표현 메뉴는 해물짬뽕 파스타 

매콤한 스타일의 파스타 가격은요~12.800원입니다

 

 

 

뚝배기같은곳에 뜨끈하게 나온 해물짬뽕 파스타

꽃게 있어서 있어보이구요 봉골레 새송이버섯 알새수 쭈꾸미 오징어 들어있어요

광교 get201 파스타랑 밥메뉴는 모두1.5인분 양으로 제공된다고 메뉴판에 써있어요

저는 혼자 다 먹을수 있어요 ㅋㅋ

적은양은 아니에용 요즘 파스타16000원까지 찍더라구요 16000원짜리는 푸짐한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고 여기는

가격에 비해 양도 푸짐해서 맘에 들어요

 

 

치아바타 브레드도 따로 2000원 주고 주문했다

치아바타 빵답게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다

같이나온 발사믹 식초는 딱히 별로였고 양송이스프에 찍어먹는게 맛있었다 

버섯스프 안시켰음 어쩔뻔 ㅎㅎ  피자에 찍어먹기도 딱이고 ㅎㅎ 

 

 

 

양송이 스프 덜어먹기

목구멍을 타고 뜨끈하게 식도까지 코팅해줍니다

 

 

여기는 서빙을 로봇이 해요 ㅎㅎ

음식을 저희 테이블까지 가져다 주네요 

음식은 직접 테이블로 내려야 하고 내린후에는 확인버튼을 터치해줘야 로봇이 떠나요

 

 

이제 정말 알바자리가 줄어드는것 같아요 

로봇이 일을 잘하네요

직원분이 서빙도 해주시는데 로봇도 함께 일하더라구요

 

 

확인 누르고 로봇 보내기

 

 

음료는 스프라이트 사이다 한잔에 3000원이에요

뚱캔이고 얼음잔이랑 따로 나오네요

기본 제공되는 생수는 페트병 일회용이라서 너무 맘에 들어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 하고 청포도에이드 받았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사이다2잔만 시키는건데 이미 계산을 해버렸네요

 

 

 

넓찍하고 화이트톤 느낌의 인테리어 분위기 룸도 있어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모임도 가능하겠어요

 

 

 

 

 

코카콜라가 카운터에 왜 있는걸까요 한정판 느낌나는 코카콜라ㅎㅎ

 

 

효성해링턴타워 안쪽 일층에서 바라본 get201 전경

갤러리관 같은 외관이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