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짬뽕 수원시청역중국집 수원삼선짬뽕 짜마
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인계동짬뽕 수원시청역중국집 수원삼선짬뽕 짜마

인계동 수원시청 뒷골목에 위치한 중국집 짜마

이미 배달로도 굉장히 유명한곳이다

워크맨에도 나왔으니... 더 유명해진듯싶다

매주 수요일, 목요일에 방문하면 하루는 짜장면을4000원에 하루는 짬뽕을 5000원에 먹을수 있는날

현금 가지고 가기 (계좌이체도 가능하겠죵?)

딱 점심시간 피크타임에 가서 굉장히 바빠보였다

주변 회사사람들이 많이 먹으러 온듯싶다

게다가 오늘은짬뽕 할인하는 목요일이였음

인계동중국집 짜마메뉴판

짜마 메뉴판은 요렇게~

그냥 짬뽕이 9000원짜리 고추짬뽕을 5000원에 주시는건가 그냥 짬봉이 안보이네

항아리짬뽕 먹고싶어서 일부러 여기까지 온건데 점심시간 피크여서 항아리짬뽕은 손이많이 가는지 한시간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하심

젠장할 그래서 한시간전에 먹으러 간다고 전화했는데 오라고 하셔놓고 딴소리하심

전복들어가고 핸산물같은 짬뽕먹으려 온건데  삼선짬뽕도 해물 많이 들었다고 하셔서 딴데 갈까 어쩔까 하다가 그냥 삼선짬뽕시킴

삼선짬뽕 한그릇만원

다른메뉴는 나한테 의미없었음 항아리짬뽕이 먹고싶었을뿐 다른메뉴는 다른중식당가서 먹어도 아쉽지 않은맛

녹그릇에 뚝배기받침대 받쳐서 나온다

해물은 실하게 들은것 같기도 하고.. 홍합도 몇개 들었다

오징어가 너무 질긴듯싶었다

 

면발이 좀더 있었음 좋았을듯 싶다 곱빼기를 시켜야 하는건가 ㅎㅎ

 

중국집에서 나오는 생양파조각 반찬을 난 항상 짬뽕국물안에 넣거나 짜장면 시켰을때는 짜장면 안에 넣어주고 먹는다

뜨거울때 넣어줘야지 그나마 양파의 매운맛을좀더 없앨수 있다

양파는 몸에도 좋으니 그냥은 안먹어지니 국물안에 넣어준다

항아리 짬뽕을 못먹어서 그닥 감흥은 없었지만 다 먹긴 했지 만원짜리 삼선짬뽕이니까(원래 음식안남김)

 

매장에 재미있는 아트갤러리액자들이 여러개 있었다

다음에 가서 항아리짬뽕 꼭 먹어야지 하는생각은 들지않았다

일부처 찾아갈것 같진 않은 특별한 맛은 없었기 때문에 짬뽕 짜장면은 가까운곳에서 먹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