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성로 반월당역 고기집 미식가의구이 내돈내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대구동성로 반월당역 고기집 미식가의구이 내돈내산 메뉴

대구 중구 중앙대로81길 18

대구동성로에 위치한 미식가의구이
부산에 본점이 있는 체인점가게이다

고기구워주는곳이라서 편하게 먹을수있다

먹어본바로 그무엇보다 닭갈비가 진짜맛있었다
볶는거말고 굽는닭갈비다
진짜 야들야들 뒤에서 다시 맛설명

사장님이랑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더기억에 남는곳이다

안쪽까지 쭉 이어져있는 큰매장이다

다먹은 술병인지는 모르겠지만 인테리어 있어보였다

숯불닭갈비 완전추천 두번머겅 세번머겅 굳굳
주문하면 10분동안 초벌해서 나와서 시간이 좀걸린다
빨간양념의 닭갈비

미식가의구이는 닭이 맛있어서 토닥토닥아니고 토닭토닭이다

후식메뉴도 다양하다
차돌된장밥이 굉장히 눈에띈다
화로에 올려서 된장짜글이처럼 먹을수 있을것같은 된장밥
고기랑 같이 먹으면 꿀맛인뎅

숯불양념닭갈비와 늑간살이라는부위가 젤맛있는곳
늑간살은 처음들어보는데 소갈비뼈 부위에 붙은 살이라고 한다

기본참메뉴 명이나물 있어서 좋았다

파절이와 상추겉절이? 고추장 매콤한 소스에 양념한 고기랑 곁들어 먹기 좋았다

셋이가서 A세트로 시켰다
고기부위별로 조금씩 맛볼수있었다
B세트는 닭갈비가 포함되어 있었는데 아쉬워서
닭갈비는 1인분 따로 주문해서 맛봤다

 

불판을 넣어주시고 직원분이 먹기좋게 구워주신다
어렸을때는 몰랐는데 사회생활하면서 고기구울나이가 되니까 가족들이랑만 고기먹으러가고싶다 아빠가 구워주시니까 ㅋㅋ

직원분한테는 미안하지만 굽는거 너무 빤히 쳐다보게됨ㅎ
고기굽는거 안쳐다볼수없음ㅎ

맛있는 늑간살부위를 구워서 앞젚시에 한점씩 올려주셨다
맛보라구

명이나물에도 싸서 특제소스에 찍어서 먹어보았다

상추보다는 깻잎파
마늘도 올려서 야무지게 한쌈싸먹는다

가지런히 정열해서 구워주는 직원분덕분에 편하게 먹을수있다
멜젓도 불에올려서 끓어오르면 고기찍어먹기
근데 멜젓에 안찍어먹게됨
나는 야채랑 곁들어먹는게 더 맛나다

명이나물 싸먹는거 맛이썽

파인애플도 나와서 통조림에 들어있는 동그란 파인애플한조각도 불판에 구워주신다

새송이버섯도 수분이 올라오게 한번도 뒤집지않고 구워주신다
그럼 더맛있게 먹을수있다

어묵같이 생긴 새송이버섯 수분머금은 버섯 조각

파인애플凤梨 구웠을때 그릴자국나는거 너무좋아ㅎ

닭갈비 맛보고싶어서 일인분만시켜봤다
양념이 되어있는 닭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