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만동맛집 수원닭강정 큰집닭강정 가격,메뉴
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우만동맛집 수원닭강정 큰집닭강정 가격,메뉴

우만동닭강정집 큰집닭강정이다

우만동 월드컵경기장옆 여권민원실 맞은편 풍림아파트 있죠
풍림아파트 뒷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큰집닭강정 대자에요
약간매운맛으로 포장해왔어요
위에 견과류 뿌려주시네요

방금 닭강정튀겨주신거라서 열기가 있어서 이렇게 열어서 주셨어요

닭강정포장모습
은박지를 박스에서 꺼내봤어요

떡도 들어있어요
떡사리 추가없이 넣어주는거 너무좋아요ㅎㅎ
떡사리가 은근 별미거등요

닭고기는 껍질도얇고 바삭했어요
닭고기는 국내산이 아니고 브라질산이에요ㅎ
브라질산닭 엄청 큰거아시죠?ㅎ 사진보면 깜짝놀란다능
보고는 못먹어요ㅎ

살이 푸짐하죵

떡사리 은근 많이주셔서 좋았어요ㅎ

빨간간판에 매장분위기가 빨간색이라서 멀리서도 저기구나라고 한번에 찾을수있어요

영업시간이 변경되었다고하네요
제가 평일2시반쯤에 방문했는데 이날이 바뀐날이라고해요
이제 3시후로 가야지 닭강정을 맛볼수 있어요

치즈볼, 치즈스틱, 고구마스틱도 단품으로 주문이 가능했어요
치즈볼은 요즘 필수인것같아요
개인적으로 치즈보다는 고구마무스가 맛있더라구요ㅎ

큰집닭강정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되어 갓나온 닭강정을 받아볼수있어요
개인적으로 치킨에서 간장맛은 별루인것 같아요
간장맛치킨으로 유명한 교촌치킨도 언제먹었는지 모르겠어요ㅎ
닭강정은 치킨이랑은 다른게 물엿으로 찐득한 양념이잖아요
그래서 닭강정은 뜨거울때도 맛있지만 식혀서 팔기도 하는것같아요
유명한 속초닭강정도 배달이 되잖아요ㅎ

컵으로도 팔아서 아이들한테 인기가 좋을것 같아요
부담없이 지나가다가 컵떡볶이처럼 먹을수 있네요

배달은 요기요 배달앱만 취급하시나봐요

닭강정 버무리는 공간
닭강정 맛종류가 많아서 3곳으로 분리되어 있네요

갓나온 닭강정을 양념에 넣고 버무려주셔요
군침이 도는장면
빨리 집에가서 먹고싶은생각뿐이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