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마시내탕수육 김치피자탕수육 내돈내산 배달시켜먹기
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수원 마시내탕수육 김치피자탕수육 내돈내산 배달시켜먹기

마시내탕수육 김치피자탕수육 처음 접해본날

쿠팡이츠로 마시내탕수육을 시켰다
오빠의 추천으로 먹어본 마시내탕수육

김치피자탕수육 중짜리로 순한맛 19000원

쿠팡이츠가 진짜배달이 빠른것같다
주문한지 30분도안되서 온것같은 배달
요즘은 배달의민족보다 쿠팡을 더선호하게 된다
배달가격도 더저렴하게 책정되어 있는것 같다

이게모지? 난정말처음봅해보는 김치피자탕수육
배달메뉴로는 피자 치킨 떡볶이 밖에 생각안나는데 색다르다

피클도 주시네

체인점인 마시내탕수육

센스있게 피클은 두개를 챙겨주셨다

와우 피자떡볶이같은 비쥬얼
칭다오흑맥주는 냉장고에서 꺼낸 아빠술

치즈양이 굉장히 많았다
쭉쭉 늘어나는 치즈 먹음직스럽다

탕수육고기랑 양파 피클 옥수수콘 올리브 당근 김치등
피자에 들어가는 토핑들이 들어있다

치즈양 완전 취향저격
치즈추가하지도 않았는데 살아있네~
치즈추가는 별도 2000원이다

김치가 들어가서 탕수육을 계속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물리지않게 끝까지 비었다

피자에 들어가는 올리브도 들어있다

피자탕수육으로 주문해서 토핑이 피자스타일이다

김치땜에 탕수육소스에 보이는 고춧가루가 좀 맘에안든다ㅎ

중자리로 4인이서 먹으니까 딱좋았다
저녁밥은 먹고 시킨거라서 양이 알맞았다

고기도 실했다

오빠말로는 대학시절에 안먹어본사람 없을정도로 인기였다는데
나는 이런게 있는줄도몰랐다
대자사면 다같이먹어도 엄청충분하게 남는다고한다 학생들한테 가성비 최고였다고한다

큼지막한 탕수육고기

탕수육소스는 완전 돼지고기비계 굳은 콜라겐처럼 되서 다먹고나면 바로 씻어내서 분리수거하기

치킨보다 색다른 맛이었고
매일 중국집에서 탕수육만 먹어봐서 퓨전탕수육은 진짜 별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