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법조타운 파스타맛집 비토리아 가격 메뉴 홍콩쉐프 파스타 피자맛집
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광교법조타운 파스타맛집 비토리아 가격 메뉴 홍콩쉐프 파스타 피자맛집

광교에 위치한 파스타맛집 비토리아 홍콩쉐프님이 만들어주시는 음식

 생면으로만들어주는거라서 요렇게 생면 종류 샘플을 보고 면을 결정할수있어요

물병 일인용으로 물통에 담아줘서 좋았어요
레몬 한조각 넣어주니까 맹물보다 맛도좋구용

식전빵은 어디든 맛있는것같아요
갓구워서 나오는 빵이라 따끈따끈한 빵
치아바타? 종류같아요

흰콩에 마늘넣고 간 소스라고 하셨어요 거기에 올리브오일?을 넣어준건 같아요
몬가 특별하게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식전빵은 항상 더먹고싶지만 부족하게먹어야 본음식을 잘먹을수 있을것같아요

 꼬불꼬불 라면같이 생긴 면발
이탈리아전통 파스타 방식이라서 면이 덜익은것 같은 식감이 나는데 미리 사장님께서 면에대해서 설명해주고 선택한거라서 그런가보다하고 먹었어요

이탈리아사람들은 우리나라에서 파스타 시켜먹으면 불었다고 생각하겠어요

다음에 이탈리아 여행가게된다면 본토에서도 먹어보고싶어요
사장님이 홍콩분이신데 홍콩에서 이탈리아분들이랑 같이 요리했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전문적이신가봐요

해산물 파스타라서 홍합도들어있고 조개랑 새우 오징어 들어있어요
토마토소스

요건 바질페스토소스의 파스타에요

바질향을 좋아해서 맛있더라구요

바질이랑 색감이 비슷한 호박도 들어있어요

파스타가 쫄깃하니 맛있어요

싹싹긁어서 다먹었어요ㅋㅋ

바질페스토 너무 맛나여

도우까지 직접 만드시는 수제피자 버섯피자시켰어요
가격은 17000원

사진으로봤을때 되게작아보이는거 같아요
접시만한 피자

손바닥보다 훨큰 사이즈에요

비트넣고 빨간색깔 나온 수제피클 없으면 심심

피자는 역시 갓나온 뜨끈한 치즈늘어나는 피자가 제일맛있는것 같아요
도우도 쫄깃해서 다먹었어요

버섯피자 위에 향신료같은 가루가 뿌러져 있는데 강한향신료의 맛이 아니라 다드실수 있어요

진짜 홍콩분이신 쉐프님 광교법조타운에 위치하고있어요

 

비토리아 메뉴판입니다

위에 사진상으로 파스타면 종류 알수있어요
생면이라서 종류도 다양한것 같아요
파스타종류에따라서 파스타면 변경도 가능했어요
근데 기본이 제일 잘맞는 어울리는 면으로 되어있는것 같더라구요

피자종류도 많아요
시금치 올라간 피자먹고싶었는데 그건 바질뿐인것 같아요
버섯피자도 나쁘지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