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전복맛집 인계동전복집 만수전복 메뉴판 가격
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수원전복맛집 인계동전복집 만수전복 메뉴판 가격

인계동 수원시청역에위치하고있는 만수전복
엄마가 전복을 좋아해서 엄마가 직접 검색해서 발견한 전복집이다

비오는날 가기 30분전에 예약하고 출발했다
12시반에방문해서 널널했다

전복만 취급하는 전복전문점이다

맑은전복찜이랑 매운전복찜중에 맑은전복찜으로 중자를 시켰다 3인이서 충분하다고 하셨다

점심특선메뉴에서 전복영양돌솥밥 15000원 2인을주문했다
2인이상 가능
전복찜만으로도 양이많아서 다음번에는전복죽으로 선택해야겠다고 생각함

주류는 다른곳에 비해 몇천원 더비쌈

기본세팅은 요렇게 전복찍어먹을 간장와사비 소스랑 미역국을 주신다

모두 룸으로 되어있어서 편히 먹기 좋았다
가게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곳이다
보일러가 틀어있어서 그런지 따뜻했다

안쪽에 화장실도 있을것같은데 가지않았다ㅎ

깍두기 맛집 깍두기 리필해서 엄청먹음
딱보기에도 무가 맛있게생겼다 했는데
정말 아삭하고 새콤달콤 맛있었다
김치류 잘안집어 먹는편인데 깍두기진짜 맛있었음

배추김치는 그냥저냥

반찬류가 따뜻하게 댑혀나오면 좋았을것 같은데
아쉬웠다

애호박무침도 좀 따뜻했음 맛있었을것같다

동그랑땡 먹자마자 차가워서 별로였다

가오리찜이 나온다
요건 뜨끈했다
가오리는 뼈까지먹는건지 이제알았다
가시가 길고 두툼한데 오돌뼈같은 식감이라고 한다

일인당 하나씩 나오는 전복내장치즈구이
따뜻하게 갓치즈가 녹아나온거라 맛있었다
안에 전복이 아니고 전복내장에 치즈올려 구워
안맛있을수가 없었다
내장이 소라먹는것처럼 쫄깃했다

맑은전복찜안에 전복들과 갖가지 해산물들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비쥬얼은 중국집 팔보채 유산슬과 흡사하다
진짜푸짐한 맑은전복찜 중자 9만원

먹기좋게 전복들을 잘라서 상에 올려주신다

요거랑똑같은걸로 빨간맛은 매운전복찜이다
맑은맛 먹길잘한것 같다

그리고 시킨 전복영양돌솥밥이 나왔다

전복영양돌솥밥안에는전복이 한마리 들어있다
밥도 찰져서 찹쌀밥 느낌이었다

밥퍼내고 물따라놓기 누룽지기다리기

밥시키면 소불고기반찬이 나온다
밥비벼먹을 양념장도 나온다
양념장도 맛있지만 양념장에 비벼먹지 않아도 맛있는 깍두기가 있어서 담백하게 맛을 느끼면서 먹었다

함께나온 소불고기반찬

셋이서 맑은전복찜중자시키고 돌솥밥2개까지 푸짐했다
소자시켜도 될정도로 많이남아서 싸가지고왔다
싸가지고와서도 또 엄첨잘먹었다
전복의가치만큼 너무 만족스러운 외식이었다

전복은 어디다 넣어도 다맛있을듯
전복양도 가격대비 알맞게 들은것같아서 아쉽지않았다

15년도에 티비도 출연한 만수전복
생생정보통말고도 옆에 다른프로액자도있었는데 요것만 찍어왔네ㅎ
이번년도안에 한번더 가게될것같은 수원전복맛집이었다